1인 가구의 수가 급격히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택 문제가 화두이다. 저렴한 보증금과 월세로 좋은 집을 구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작은 원룸 하나 구하는데도 1,000만 원 이상의 보증금과 매달 50만원 이상의 월세가 필요하다.

이와 같이 자취방을 구하기 위해서는 비싼 보증금과 월세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는데, 주택 대출을 받는다고 하여도 기초 자금이 부족하고 경제적 상황이 녹록 지 않은 대학생,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러한 추세가 사회적인 문제로 계속 되는 가운데, KRG그룹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서비스브랜드 '무방'이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KRG그룹의 서비스브랜드 무방은 월세 보증금 없이 방을 계약할 수 있는 '주거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명 '보증금지우개'라고 불리는 무방의 '주거안심서비스'는, 세입자가 주체가 되어 조건에 맞는 방을 보증금 없이 계약할 수 있어 새로운 월세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무방에서 진행하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보증금을 지워 이사를 하고 싶은 사람, 자취생 필수품을 받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사하고 싶은 곳, 보증금을 지워야 하는 이유, 이사 예정일 등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돌체구스토 미니미, 루미너스 공기청정기, 마약베개, 전동칫솔 등 자취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거안심서비스 무방을 통해 월세 계약을 진행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첫 달 월세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무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방 서비스 소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벤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수 차례 서버가 폭주하는 등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었다.

런칭 이벤트와 더불어 셀럽과 함께 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무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방 서비스 소개 영상을 리그램하면 꼼데가르송 운동화,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방 관계자는 "무방에서 '주거안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을 계약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무방 런칭 이벤트를 통해 첫 달 월세 지원,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다. 4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경품도 받고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방은 원하는 방의 규모, 월세, 위치 등의 조건만 설정하면 부동산 전문인 무방코디가 조건에 적합한 방을 찾아주고 있다. 계약 전부터 만료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 기간 중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있다.

현재 보증금지우개 '무방'에서 진행하고 있는 런칭 기념 이벤트는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방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