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하던 날씨가 하루가 멀다 하고 더워지면서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하계 신메뉴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청춘싸롱에서는 다가올 여름을 맞이하여 치아바타피자 네 가지와 하이볼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청춘싸롱 신메뉴는 불고기, 페파로니, 게살, 날치알 치아바타피자 등 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아바타 위에 불고기와 게살 등, 각종 토핑을 얹은 네 가지의 치아바타피자는 맛은 물론 플레이팅도 예뻐 여성손님들에게 특히나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몽, 깔라만시, 청포도 하이볼은 알코올 도수가 낮고 맛이 달콤해 여름 밤을 시원하게 맞이해줄 이른바 '인싸템'으로 기대되는 주류이며, 깻잎모히또는 허브 대신 깻잎을 넣은 모히또로 이미 젊은 이들 사이에서는 구전 전수 되고 있는 유명한 아이템 이라"고 전했다   

청춘싸롱 본사 메뉴 개발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부담 없는 가격과 예쁜 플레이팅까지 고려하였다", 며 "차가운 얼음과 함께 달콤하게 즐기는 하이볼과 깻잎모히또는 이미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요리가 맛있는 작은 요리주점' 이라는 컨셉의 청춘싸롱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성업중인 주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청춘싸롱은 간결하고 정적인 컨셉의 TYPE II 청춘싸롱(가제)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