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아이케어 루틴 공개… 보나메두사 '아이 웨이브 딜리트' 아이세럼으로 눈가 관리
수정일 2019년 05월 13일 월요일
등록일 2019년 05월 13일 월요일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에서 배우 윤소이가 자신만의 눈가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윤소이는 평소 극건성 피부로 주름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쓴다며 자신만의 비법으로 보나메두사의 '아이 웨이브 딜리트' 아이세럼을 소개했다. 30대 이후로 특히 눈가 주름 관리의 필요성을 많이 느낀다며 자신의 관리 방법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설명했다.

'아이 웨이브 딜리트'는 눈가 주름 개선, 눈가 밝기 개선은 물론 속눈썹에도 사용 가능한 눈가 전용 아이세럼이다. 자수정, 금, 진주 등의 고급 미용 성분과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잔주름과 칙칙함으로 그늘진 아이존을 탄력있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펩타이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빠지고 힘없는 속눈썹에도 발라줄 수 있는 제품이다.

윤소이는 "굉장히 가벼운 제형으로 데이&나이트 케어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세럼이다. 수분과 콜라겐이 부족하기 쉬운 눈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고 소개했다. 또,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아이 웨이브 딜리트는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눈가피부 고민을 아이세럼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아이 웨이브 딜리트' 아이세럼은 보나메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