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멀지 않은 곳에 힐링을 할 수 있는 놀이터가 있다. 바로 서울 옆에 위치한 남양주다. 경기도 남양주는 경기도에서 가장 큰 도시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최근에는 서울을 떠나 경기도 남양주로 주말에 여행을 떠나는 도시인들이 많아졌다. 붐비는 도시에 머물기보다는 자연이 어우러진 남양주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더욱이, 교통체증이 심하지 않다면 남양주는 서울에서 약 3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남양주 가볼 만한 곳을 확인해보자.



▲남양주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새가 깃든 장소, 남양주 조안

경기도 남양주 조안은 슬로시티라 불리는 곳이다. 남양주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조안은 양평과 대성리를 이어주는 자전거 길이 있어 주말 여유가 있다면 자전거를 타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남양주 조안은 12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곳에 있는 모두 전원마을, 연꽃 마을 등 자연 그대로의 특성을 이름에 반영한 채 유지하고 있다. 슬로시티 조안은 바쁜 도시인들에게 사랑받는 곳으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남양주 가볼만한 곳이다.




▲남양주 가볼만한곳 유기농 테마파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유기농에 대해 알고 싶다면,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식물에 관심이 많은 여행객이라면 남양주 가볼 만한 곳으로 유기농 테마파크가 있다. 유기농 박물관이라 불리는 이곳은 유기농법 교육 및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남양주에 가족단위로 놀러 온다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고, 유기농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만족스러운 추억이 될 것이다. 2011년 개관한 유기농 테마파크는 세계 유일한 유기농 전문 박물관으로 친환경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남양주 가볼만한 곳 물의 정원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초록 초록한 들판에서 산책, 물의 정원

남양주는 넓은 대지를 가진 도시로 곳곳에 산책로가 존재한다. 그중에도 가장 가볼 만한 곳은 단연 물의 정원이다. 물의 정원은 4계절 내내 한적한 곳으로 고요함과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봄과 가을에는 우거진 나무와 화려한 꽃들 사이에 둘러싸여 힐링이 가능하다. 이렇듯 물의 정원은 맑은 물과 자연이 만들어낸 장소로 국내 태교 여행이나 드라이브 코스로 가볼만한 곳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