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몇부작? 등장인물은?(사진출처=ⓒ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방송장면)

최근 김영광 진기주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가 있다. 바로 S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초면에 사랑합니다'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방영 시작 전부터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로 인해 주목을 받았다. 스펙 좋은 남자 주인공과 불쌍한 여성 캐릭터가 트렌드를 읽지 못했다는 평가에서였다. 한편,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방영 시작 후 크게 눈에 띄지 않는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닐슨 코리아 기반 시청률 3.0을 기록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몇 부작인지 궁금하다면 아래 항목을 통해 재방송, 인물관계도, 몇 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및 OST (사진출처=ⓒ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방송장면)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남자 주인공은 도민이 고역을 맡은 배우 김영광이다. 극 중에서 모바일 회사에 소속되어 본부장 역할을 연기한다. 측두엽에 손상을 입는 사고로 인해 안면이식 장애가 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의 여자 주인공은 정갈히 역할을 맡은 배우 진기주다. 보스를 옆에서 돕는 비서 역할을 맡았다. 두 사람은 베로니카 박이라는 인물과 함께 엮이면서 서로 알게 되는 줄거리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에는 여러 가수가 참여했다. 특히, OST에는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 스텔라장이 참여했다. 또한, 프로그램 '더 팬'에서 인기를 끌었던 카 더 가든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B1A4 출신 산들과 그룹 페퍼톤스가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에 참여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재방송 및 촬영지(사진출처=ⓒ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방송장면

초면에 사랑합니다 재방송

'초면에 사랑합니다' 재방송은 수요일 오후에 차례대로 방송되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동시간대 다른 드라마로 인해 시청률 상승 폭이 크지 않고 본방을 보지 못했다면 재방송으로 즐기는 이들이 많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촬영지

현재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인물관계도, 몇 부작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드라마가 촬영되는 촬영지 역시 화제다. 드라마 촬영지는 삐아제, 롯데월드 타워를 중심으로 촬영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