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봄밤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사진출처=ⓒ MBC '봄밤' 방송장면)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가 있다. 바로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봄밤'이다. 봄밤은 주인공 유지호 역을 맡은 정해인과 이정인 역을 맡은 한지민이 출연한다. 전통적인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정해인의 전작 '밥 잘 사주는 누나'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는 평이다. 드라마 '봄밤' 줄거리는 유지호(정해인)과 이정인(한지민) 두 사람이 약 값을 두고 얽히며 이후 친구가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는 듯한 줄거리를 보여준다. 드라마 속에서 한지민은 약혼자가 있는 상태로 정해인은 아이가 있는 이혼남으로 출연한다.



▲드라마 '봄밤' 몇부작? 재방송 및 시청률은?(사진출처=ⓒ MBC '봄밤' 방송장면)

드라마 '봄밤'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드라마 '봄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줄거리는 크게 세 인물에서 갈라진다. 먼저 정해인과 한지민 사이의 로맨스가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한지민의 연인 김준한과의 관계가 갈등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약사 역을 맡은 정해인에게는 아들이 있으며 전 부인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드라마 '봄밤' 재방송 및 시청률

드라마 '봄밤'은 현재 MBC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8시 55분에 방영되고 있다. 현재 봄밤은 4회차를 끝냈으며 시청률은 5.6%를 기록했다. 이어 드라마 '봄밤' 재방송은 매주 수요일 아침부터 오후까지 방영되고 있어 회차를 놓쳤다면 재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드라마 '봄밤'은 1회차 시청률 3.9% 시작하여 현재 5.6%의 시청률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동 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2취를 차지했다.


드라마 '봄밤' 몇 부작? OST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봄밤'은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많은 시청자들이 봄밤이 몇 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혹은 OST를 어디서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며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드라마 봄밤 전체 OST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곧 첫 번째 OST 레치레 야마가타의 '노 디렉션'이 봄밤 OST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