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볼만한영화 추천(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더운 여름 지인과의 약속보다는 주전부리와 함께 집에서 볼만한영화를 찾는다면 주목하자. 회사에서 하루 동안 지쳤던 몸과 마음을 이끌고 집에 왔다면 어딘가 모르게 허전할 것이다. 최근 2030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VOD다시보기 등은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소개된다. 피곤하고 지친 저녁시간 누군가를 만나기 보단 집에서 여러 주전부리와 함께 집에서 볼만한영화, 공포영화, 로맨스영화, 코미디영화 등을 보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것이다. 그렇다면 ▲집에서 볼만한영화추천 ▲공포영화 추천 ▲로맨스영화 추천 ▲로맨틱코미디영화 추천 ▲코미디영화 추천 등은 어떤 것이 있을까?





▲공포스릴러영화인 더퍼지(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공포영화추천 – 더 퍼지

공포영화추천으로 꼽은 '더 퍼지' 라는 영화는 지난 2013년 개봉한 공포스릴러물로 기존의 스릴러 영화와는 다소 차이가 있다. 새로 들어선 정부의 새 정책으로 일 년의 단 하루 오후7시부터 오전7시까지, 12시간 동안 살인이 허용된다는 내용의 영화다. 일 년 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직장 상사 혹은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을 처단하기 위해 대다수의 국민은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린다고 한다. 물론 아무 이유 없이 희생당하는 이들도 많다. 이러한 내용을 담고 있는 더 퍼지는 공포감과 함께 긴박감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공포스릴러물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영화다.





▲로맨스영화인 미비포유(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로맨스영화 추천 – 미비포유

로맨스영화로 입소문이 난 '미비포유'는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다. 쾌활한 여주인공과 합법적인 죽음을 원하는 전신마비 환자인 남주인공의 사랑을 다룬 영화다. 미비포유는 책이 원작으로 인기를 얻어 영화로 제작됐다. 오랜 기간을 카페에서 일하던 여주인공은 카페가 문을 닫게 되면서 새 직장을 찾던 중 남자주인공의 임시 간병인 직을 맡게 된다.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이들은 서로에 대한 감정이 싹트게 된다. 여주인공을 만나기 전의 남주인공은 합법적인 죽음을 원하는 상태였다. 소소한 웃음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는 보는 이들이 하여금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로맨틱코미디영화 추천 –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로맨틱코미디영화로 빈번하게 꼽히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는 지난 2002년 나온 영화로 다소 오래된 영화기도 하다. 못생기고 뚱뚱한 것은 참을 수 없는 남주인공이 유명 심리 상담사 최면에 걸려 어떤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다. 그녀가 앉기만 하면 의자가 박살 나고, 같이 음료수를 마시면 한입에 없어져 버리는 다소 이상한 현상을 발견하지만 그의 눈에는 아름답기만 하다. 최면에 걸려 그녀를 완벽한 여자로 바라보는 남주인공은 최면이 풀린 후의 현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한다. 그들이 어떻게 이러한 상황을 풀어나가는지 궁금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