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름휴가를 기대하고 있다면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남단에 위치한 도시 부산이다. 부산은 서울만큼 크고 화려한 도시로 여름철이 되면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다. 부산은 제2의 수도라 불리며 각종 편리한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진 곳이다. 특히, 근처에는 바다가 위치해있어 더운 여름 해수욕을 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고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인기가 좋다. 이번 여름 다가오는 휴일을 쓰기 위해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부산 가볼 만한 곳에서 시간을 보내보자.



▲부산 가볼만한 곳 해동용궁사(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해동용궁사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다면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해동용궁사다. 해동용궁사는 임진왜란 때 소실되었다가 복원된 곳이다. 해동용궁사는 전국 4대 사찰이라 불리며 그 크기를 자랑하고 웅장함과 해변가를 마주 보고 있는 풍경이 아름답다. 해동용궁사는 여행객들에게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로 절벽의 절경이 아름답다. 해동 용궁사는 부산 시내에서 버스를 이용해 갈 수 있으며 거리가 멀지 않고 주변 볼거리가 많은 돌아보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을 예상하고 가는 것이 좋다.



▲부산 가볼만한 곳 송도 해수욕장(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송도 해수욕장

여름철 부산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송도해수욕장에 가보는 것이 좋겠다. 송도 해수욕장은 부산 최초의 해수욕장으로 백사장의 길이가 길고 부산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찾는가볼 만한 곳이다. 더욱이, 송도 해수욕장 근처에는 산책로가 구비되어 있고, 보트장 및 구름다리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바닷가에서 풍경을 바라보며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부산 가볼 만한 곳이 송도 해수욕장에 들러보는 것이 좋겠다.



▲부산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광안대교

부산을 여행 중이라면 꼭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밤바다와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대교다. 광안대교는 부산의 랜드마크라고 불리며 7km가 넘는 길이를 자랑한다. 특히, 광안대교를 낮에 방문한다면 드라이브 코스로 안성맞춤이며 밤에는 광안대교 앞에서 각종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저녁 시간에 야경을 보기 위해 부산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부산 광안대교를 찾아 맛있는 해산물 식사와 함께 저녁 시간을 보내보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