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여행 시 가볼만한 곳(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시간은 없고 해외여행은 가고 싶다면 고려해볼 만한 여행지가 있다. 바로 비행기 타지 않고도 떠날 수 있는 대마도 여행이다. 대마도 여행은 최근 부산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다 하여 각광받고 있는 해외여행지다. 대마도는 일본에 속한 작은 섬으로 한국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일반적으로 배를 타고 이동한다. 더욱이, 이동 거리 시간이 짧고 가격이 저렴해 주말을 이용해 대마도로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아래 항목을 통해 대마도 여행 1박2일 코스와 대마도 가는 법 및 여행 꿀팁을 공개한다.

▲대마도 가는 법과 대마도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마도 당일치기 및 1박2일 여행

대마도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먼저 대마도행 배를 타기 위해 이동해야 한다. 대마도는 배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부산에서 배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다. 하지만, 대마도 역시 엄연히 외국이기 때문에 배 시간을 반드시 지켜서 탑승해야 하며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대마도 당일치기 및 1박 2일 여행으로 떠나는 경우 대마도행 배편을 미리 알아보고 예매해야 한다. 대마도 배편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탑승이 가능하다. 대마도행 배편은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맞추어 예매해두면 된다.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미우다 해변

대마도 여행을 간다면 렌터카를 빌려 여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대마도는 해외이므로 반드시 국제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한다. 먼저, 대마도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는 미우다 해변이 있다. 미우다 해변은 일본 아름다운 해변에 선정된 적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작은 섬들과 깨끗한 바닷물은 저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한 대마도 미우다 해변은 해변 주변에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고 캠핑도 가능하다. 여름에는 해수욕을 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하며 주변에는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대마도 1박2일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한국전망대

대마도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는 한국 전망대가 있다. 한국 전망대는 대마도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진 곳이다. 많은 여행객들이 대마도 당일치기 혹은 1박2일 여행 시 한국 전망대에 올라 부산을 관찰한다. 하지만, 한국 전망대에서도 날씨가 좋은 날에만 부산을 관찰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이외에도 대마도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는 와 타츠미 신사가 있으며 바다의 수호신을 모시는 곳이라는 신사에서 오랜 세월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