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 곳 수요미식회 맛집 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주말을 이용해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 휴일을 즐긴다. 특히, 강남과 홍대 지역 일대는 매 주말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데 이는 젊음의 거리라 할 만큼 많은 술집과 상가가 즐비해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서울에는 맛집이라 할 수 있는 음식점이 많아 찾아 먹는 재미가 있다. 특히, 서울 가볼만한 곳으로는 티비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 지정한 맛집을 찾아 볼 수 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주변을 돌아보는 재미도 찾는 것이다. 더욱이,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맛집은 이미 많은 단골을 보유한 맛집들로 음식을 실패할 확률이 적다. 아래 항목을 통해 '수요미식회'에서 지정한 서울 가볼만한 곳 맛집을 함께 알아보자.

▲수요미식회 서울 가볼만한 곳 마포구 김치찌개 집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김치찌개 맛집 – 서울 마포구


'수요미식회'에서 소개한 맛집 중 하나는 서울 마포구에서 김치찌개를 판매하는 가게다. 이곳은 O다리 식당이라 불리는 곳으로 사골육수로 간을 하고 양이 푸짐하다. 김치찌개에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달걀말이와 총각김치 등 밑반찬이 푸짐하다. 서울에서 김치찌개 맛집을 찾는 다면 마포구에 있는 가볼만한 곳인 이곳 음식을 즐겨보자.

▲수요미식회 서울 가볼만한 곳 한남동 피자 맛집 위치 및 메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피자 맛집 – 서울 한남동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수요 미식회'를 통해 맛이 입증된 피자 집을 방문해보다. 해당 맛집은 실제로 배우 전지현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졌다. 피자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으며 이미 주변 상권과 주민들 사이 피자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다. 메뉴로는 '마르게리타 콘부팔라'와 '부자클라시카' 등이 있으니 서울 가볼만한 곳과 맛집을 찾는다면 들러보자.

▲서울 가볼만한 곳 수요 미식회 홍대 베이커리 맛집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이커리 맛집 – 홍대 인근

서울 가볼 만한 곳에서 빵집을 찾고 있다면 홍대 인근에 '수요미식회'가 지정한 빵집이 있다. 이곳은 크루아상과 바게트 빵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맛으로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다. OO 폴리나라고 불리는 이곳은 수요 미식회에서 많은 출연자들이 극찬을 했으며 블랙 올리브 빵이 주력 메뉴인 것으로 소개됐다. 이에 서울 가볼 만한 곳으로 베이커리를 찾고 있다면 홍대 인근을 방문해보자.

▲수요 미식회 서울 가볼만한 곳 명동 칼국수 맛집 위치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칼국수 맛집 – 명동

명동에서 맛집을 찾고 있다면 서울 가볼 만한 곳으로 알려진 칼국수 맛집을 찾아가 보자. 이곳은 닭고기 육수를 이용해 충청도식 칼국수를 끓이는 곳이다. 특히, 칼국수 맛집은 연예인들 사이에도 유명한 곳은 서울 꼭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며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일대에서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