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구해줘2 시청률, 엄태구, 이솜, 몇부작? (사진출처=ⓒOCN '구해줘2' 방송장면)

시즌 1편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시즌 2로 안방극장을 찾아온 드라마가 있다. 잘못된 믿음에 빠진 사람들을 구출해내는 드라마 '구해줘 2'를 소개한다. OCN 드라마 '구해줘 2'는 지난 시즌 옥택연, 서예지, 조성하, 우도환이 출연한 '구해줘 1'의 시즌 2편이다. 더욱 강력해진 이야기로 찾아온 드라마 '구해줘 2'에는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 등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드라마 '구해줘 2'는 배우 엄태구를 중심으로 줄거리를 풀어나가며 조연배우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가 더해져 호평을 받고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OCN 드라마 '구해줘 2'가 몇 부작에 해당하는지 인물관계도와 시청률 및 재방송, 원작과 내용 등에 대해 모두 알아보자.

▲구해줘 2 몇부작? 인물관계도는?(사진출처=ⓒ OCN '구해줘2' 방송장면)

'구해줘 2' 몇 부작? 시청률 및 인물관계도는?

드라마 '구해줘 2'는 총 14부작 드라마다. 구해줘 2는 지난달 초 방영을 시작해 최근 12회까지 방영을 마쳤다. 드라마 '구해줘 2' 시청률은 지난달부터 평균 2%를 넘지 못했다. 초반 시청률은 1.6%를 기록했으며 최근 11회 방영분 시청률은 2.2%를 기록했다. 현재 드라마 '구해줘 2'는 아직 주인공의 구출이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이 구해줘 2가 몇 부작 인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드라마 구해줘 2는 예정대로 14부작으로 마치게 될 예정이다. '구해줘 2'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먼저 주인공 엄태구를 중심으로 줄거리가 펼쳐진다. 또한, 엄태구의 동생으로는 배우 이솜이 출연하게 되며 본격적으로 사이비 종교에 빠지는 인물로 연기를 펼친다. 이외에도 인물관계도에서 엄태구와 대립관계를 맺는 인물은 장로 천호진 배우이며 목사 김영민 배우가 그의 전략적 동맹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구해줘2 줄거리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출처=ⓒ OCN'구해줘2' 방송장면)

'구해줘2' 등장인물, 내용 및 원작

구해줘2의 인물관계도는 대체로 주인공 가족과 월추리 마을 사람들로 구성된다. 엄태구와 이솜이 대표적인 등장인물이며 월추리 마을 사람 중 핵심 등장인물로는 오연아, 임하룡, 서영화, 우현 등이 있다. '구해줘2'의 줄거리는 댐 공사로 인해 월추리가 물에 잠기며 수몰 지역 보상금을 가로채기 위해 찾아온 장로 천호진과 엄태구의 구축작전이 주된 내용이다. 특히, 구해줘2의 줄거리에서는 많은 마을 사람들이 엄태구를 밀어내고 천호진의 말을 믿게 되며 대립의 각이 심해진다. 더욱이, 구해줘2는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가 원작인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시청자들이 구해줘2의 줄거리를 추측하고 있다. 아직 결말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몇부작 인지 확인 후 재방송과 본방송을 통해 '구해줘2'의 줄거리를 파악해 보자.

▲드라마 구해줘2 OST 및 줄거리와 몇부작? (사진출처=ⓒOCN '구해줘2' 방송장면)

'구해줘 2' OST와 촬영지

드라마 '구해줘 2'는 줄거리 및 등장인물과 더불어 OST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구해줘 2'에 OST는 가수 선우정아가 참여했으며 '오직'이라는 곳을 불렀다. 또한, 가수 더베인 역시 구해줘 2 OST에 참여 'Savior' 곡을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구해줘 2' OST로는 차붐이 부른 '믿어'가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