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토이스토리 피규어(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햄버거 프랜차이즈인 롯데리아에서 토이스토리의 대표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우디와 버즈 2종을 판매한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월 14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한 토이스토리 피규어는 토이스토리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토이스토리 피규어를 구매하기 위해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이 이토록 토이스토리에 열광하는 이유는 뭘까?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는 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1995년 첫선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토이스토리는 장난감이 실제로 살아있는 모습을 담은 내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졌다. 토이스토리는 토이스토리1, 토이스토리2, 토이스토리3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6월 20일 토이스토리4가 개봉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롯데리아 토이스토리 피규어 판매 매장

롯데리아에서 토이스토리4 개봉에 맞춰 토이스토리 피규어를 한정 판매한다고 알려졌다.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토이스토리 피규어는 일부 매장에서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다. 휴게소, 리조트, 공항 및 일부 특수점을 제외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토이스토리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리아 6월행사

롯데리아 6월행사는 토이스토리 피규어 판매를 비롯해 ▲롯데리아 버킷리스트 ▲롯데리아 더플팩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