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위치한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굿베드'가 새롭게 시작하면서 특별 기념 이벤트를 한다.

굿베드는 씰리, 썰타,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신혼 또는 입주 침대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친숙한 브랜드부터 클러프트, 쉬프먼, 에어룸 등 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까지 30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전문 매장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한눈에 비교 체험 할 수 있다.

매트리스 전문가는 "사람마다 체형, 수면습관, 수면자세 등이 모두 다르고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장단점이 명확하여 직접 체험을 해보고 구매해야한다"고 전한다.

굿베드에서는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매트리스의 종류와 프레임을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상담을 받은 후 체형, 수면습관에 가장좋은 매트리스와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굿베드는 클러프트 정식대리점 계약을 체결해 해외직수입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새로운 에이전트와의 출발을 기념하여 수입매트리스 Q사이즈 이상 구입시 수퍼 싱글 매트리스를 드리는 1+1 행사와 더불어, 유명침구브랜드인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격 행사를 30분에 선착순으로 진행중이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바로 인근에 위치한 굿베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세부 이벤트와 상담은 전화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상세하게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