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동맛집 올리앤 김포직영점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
수정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등록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다들 바쁜 일상에 가족들과 특별한 식사 한 끼를 함께 하는 것이 힘든 요즘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워라밸을 중시하면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찾는 노력들을 하고 있다. 특히 많이 시작하는 것이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이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가족모임, 외식장소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올리앤은 최고의 요리사가 우리몸에 이로운 음식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최상의 서비스, 맛을 자부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리앤만의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맛뿐만 아니라 흑임자, 비트, 매생이, 커리 등 일반 파스타 전문점과 차별화된 재료로 건강한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 신선한 재료들 만을 사용하여 식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고 올리앤 김포직영점만의 노하우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파스타뿐만 아니라, 그릴스테이크, 필라프, 피자,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들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태리 정통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 신선하게 연구 개발된 식단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하여 100%직접 조리하며, 편안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에서 고품격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하고 오면 후식으로 눈꽃팥빙수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장기동 조선화로고깃집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장기동 제2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도 문제 없다.

올리앤 김포직영점 관계자는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며, 한결같은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리앤 김포직영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