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중고피아노 매매 나이스피아노, 영창,야마하, 삼익 매입 및 가성비 이벤트 진행
수정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등록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한 해 동안 많은 이사가 진행되는 6월이다. 특히 이번달의 경우 입주가 전국적으로 많이 있는 만큼 도시간 이동이 활발하다.

한편 이사를 진행하게 되면 가벼운 짐과는 달리 싣기 힘든 무거운 짐이 있다. 그 중에는 부피도 클뿐더러 옮기기도 쉽지 않은 중고피아노가 존재한다.

특히 일반인끼리 거래가 진행되는 중고피아노의 경우 다양한 도시에서 다방면으로 이루어진다. 전문인이 아닌 일반인간의 거래이기에 정확한 감정이나 시세, 매매 방법이 이루어지지 않아 낭패를 보는 경우의 수가 많다.

이에 '나이스피아노'는 6월동안 가성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마하그랜드영창 등 브랜드 중고피아노에 대한 고가 매입 실시 및 감정, 조율 등 운반까지도 무료로 진행한다.

'나이스피아노'는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방 지역에 위치한 전주 그리고 천안ㆍ평택ㆍ오산 등 네트워크 단위로 야마하, 영창,삼익 중고피아노의 고가 매입을 진행하며 동시에 정확한 시세와 운반, 무료감정 등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스피아노'는 중고피아노의 매입 및 매매는 일반적으로 서울 및 일산ㆍ김포ㆍ파주와 같이 도심부에 위치한 지역 시세도 제각기일뿐더러, 수도권 중심으로 매입이 이루어지는 탓에 지방에 거주한다면 아예 매매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전화문의가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나이스피아노' 관계자는 "피아노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헐값 매매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피아노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와이나 야마하, 삼익, 그랜드 같은 브랜드 중고피아노의 경우엔 크기나 무게, 운반 등 어려운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전문 업체를 통해 시세를 측정하고 운반이 이루어지는 과정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이스피아노'는 이외 서초 및 송파ㆍ시흥ㆍ안양에서도 네트워크 운반 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자세한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문의 및 운반 등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