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로 보는 국내 여행지 ‧ 경기도 ..., 16도 1.4m/s로 고요한 바람 예상
수정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등록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오늘 날씨로 본 6월 경기도 용인 가볼만한 곳

오늘 저녁 용인을 비롯한 경기도 지역의 평균 기온은 21도일 것으로 보이며, 해가 진 후 바람은 1.4 m/s로 고요한 바람 예상 14일 용인의 아침과 저녁은 바람의 영향으로 쌀쌀한 날씨일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지역일대 아침 최저 기온은 17도 , 낮 최고기온은 28도 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날씨로 보는 경기도 가볼만한 곳과 용인 여행 지도 / 용인 날씨


이번주 휴일, 경기도 ‧ 용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날씨를 참고해보도록 하자. 14일 용인의 아침 최저기온은 16 도 이고, 낮 최고기온은 27 도 일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의 유명 관광지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와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용인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이자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찾는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놀이기구 뿐 아니라 사파리 투어, 동물 체험 을 비롯한 여러가지 공연과 퍼레이드 등으로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관광지이다. 는 용인의 당일치기 여행코스 , 드라이브 코스로써 여행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는 용인의 가벼운 나들이 코스 , 드라이브 코스로써 여행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용인과 가까운 거리에서 가을 볼거리인 '핑크뮬리'를 감상하고 싶다면 용인의 농촌테마파크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용인 농촌테마파크에서는 멀지않은 곳에서 가을에만 볼 수 있는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