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샵 스드메 패키지, 스튜디오촬영 이벤트 동시 진행
수정일 2019년 06월 15일 토요일
등록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은 직거래 도매가격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메이크업 2번 보장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을 포함한다.

또한 본식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계약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부들이 웨딩드레스 직접 디자인을 골라서 피팅하고 마음에 들 때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한다.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 부부는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압구정동에서 21년째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에 지불하는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중간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365일 웨딩박람회 가격처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구성은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스튜디오촬영 등이 일체포함이다.

김 라파엘원장은 스드메패키지 계약할 때 메이크업 수준, 몆년 된 아티스트서비스 인지와 신상 웨딩드레스 수준, 도우미 비용헤어, 가발비용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등을 모두 알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그리고 원할경우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피팅 30분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1년째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패키지 내용과 추가비 내용을 자세하게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