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피씨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이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시설 장비 설치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초고사양 PC SPEC을 셋팅한 더엑스pc방은 120여 가지의 게임을 최고 사양으로 플레이해도 높은 화질과 끊김 없는 화면을 자랑하며 X-스마트 책상 설치로 전원, USB, 스피커 등을 빌트인 구조로 만들어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한 더엑스PC방의 시설은 다리가 걸리지 않는 동선을 분석해 인체공학적으로 책상 하 단부를 설계했으며 기능성이 뛰어난 2단 책상 상 단부 설계로 책상 내 사용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간편한 청소와 A/S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최적의 시야 거리인 70cm 구조를 설계해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했으며 책상 전면부에 각종 입력 패널인 원터치 스마트바를 설치해 pc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가오리 쿠션과 파티션 쿠션으로 흐트러짐 없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견고하고 스마트한 팔걸이는 초강력 철제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의자의 각도를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는 A급 아이언 이중 럭킹 설치와 모든 시설 장비에 내구성이 튼튼한 국내산 소재를 사용해 파손이나 결함이 없는 시설을 구축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산소발생기를 설치해 산소 농도를 높임으로써 최적의 몰입 환경을 구현했으며 2중 순환 환기 구조로 장시간 게임에도 쾌적한 2중 공조 시스템으로 환기하고 있다. 

위와 같이 차별화된 시설 장비 구축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더엑스pc방은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요즘뜨는사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더욱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많은 창업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자들의 PC방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6월 계약 한정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저금리 창업 지원 대출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더엑스pc방 창업 및 혜택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