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한 경기 상황으로 인해 고용시장의 불안정화 또한 거듭되면서 서민층과 중산층의 가계 사정이 어려워지고 있다. 

현재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는 정기적인 고정 지출을 절감하는 것인데 가계부의 고정지출 비용 중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휴대폰 요금이나 TV 및 인터넷 요금 등 의 통신비용을 줄인다면 매달 일정하게 나가는 비용인 만큼 생활비 절약을 꾀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가 인터넷 요금제를 직접 비교하여 통신비 절약 효과를 얻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므로 통신상품에 대한 전문적일 설계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에 통신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하며 매달 지출 요금을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각종 수상 경력까지 자랑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가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통합상담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제시하고 있으며 SK, LG, KT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등에 대한 다양한 결합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설치 가입 시 단통법 기준을 준수하는 선에서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받아 총 납부 요금에 대한 절약 효과도 볼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가 인터넷 IPTV(티비) 결합상품 설치를 통해 통신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해당 사항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최근 2019년 브랜드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소비자브랜드, 소비자만족도 등 소비자 관련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