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 고정 지출비용 절약에 도움 주는 LG•SK•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수정일 2019년 06월 18일 화요일
등록일 2019년 06월 14일 금요일

불안정한 경기 상황으로 인해 고용시장의 불안정화 또한 거듭되면서 서민층과 중산층의 가계 사정이 어려워지고 있다. 

현재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는 정기적인 고정 지출을 절감하는 것인데 가계부의 고정지출 비용 중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휴대폰 요금이나 TV 및 인터넷 요금 등 의 통신비용을 줄인다면 매달 일정하게 나가는 비용인 만큼 생활비 절약을 꾀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가 인터넷 요금제를 직접 비교하여 통신비 절약 효과를 얻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므로 통신상품에 대한 전문적일 설계를 진행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에 통신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하며 매달 지출 요금을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각종 수상 경력까지 자랑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가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통합상담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제시하고 있으며 SK, LG, KT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 등에 대한 다양한 결합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설치 가입 시 단통법 기준을 준수하는 선에서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받아 총 납부 요금에 대한 절약 효과도 볼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가 인터넷 IPTV(티비) 결합상품 설치를 통해 통신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해당 사항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최근 2019년 브랜드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소비자브랜드, 소비자만족도 등 소비자 관련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