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지 추천 베트남 호치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여행(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가는 여름휴가지 중 하나는 바로 베트남이다. 베트남은 여름에 인기가 좋은 여름 휴양지로 해외여행지 중 물가가 싸고 날씨가 좋아 인기가 많다. 특히, 베트남은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등 관광 도시가 많아 어디든 가기가 좋다. 이번 여름에 해외여행지 추천 리스트에서 가볼 만한 곳을 정하지 못했다면 베트남 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베트남은 자유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고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떠나기에 완벽하다. 아래 항목을 통해 베트남 여행 시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가볼 만한 곳을 모두 정리하고 맛집 추천 리스트를 공개한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및 항공권, 숙박 정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호찌민 여행 가볼 만한 곳 및 맛집 추천

베트남 호찌민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따뜻한 날씨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 호찌민 숙박과 물가가 저렴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도시이며 맛집이 즐비해 있어 여름휴가지로 앎 자다. 특히, 베트남 호찌민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는 동일 궁, 성모마리아 대성당, 중앙 우체국, 빈탄 시장 등이 있다. 베트남 호찌민에서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맛집 메뉴로는 분짜, 쌀국수, 해물볶음밥, 커피 등이 있다. 베트남 호찌민으로 여름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시장에서 저렴한 베트남 음식을 즐겨보자.

▲베트남 다낭 2박3일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음식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다낭 여행 가볼만한 곳 및 맛집 추천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은 작년부터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다낭은 날씨가 좋고 베트남 중부에 위치하여 자유여행 시 지나가는 필수 코스 중 하나이다. 다낭은 전형적인 관광 도시로 시내 중심부에서 리조트, 호텔 등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고 곳곳에 있는 한인마트에 한국 식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다. 더욱이, 다낭 가볼만한 곳으로는 한 시장, 오행산, 미케비치, 바나힐, 용다리 등이 있다. 또한, 다낭 3박 4일 여행 시 꼭 가볼만한 곳인 맛집 추천 메뉴로는 반쎄오, 넴루이, 쌀국수, 연유 커피 등이 있으니 꼭 경험해보기를 추천한다.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푸꾸옥 여행 가볼 만한 곳 및 맛집 추천


베트남 푸꾸옥은 베트남 내륙이 아닌 가장 큰 섬으로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관광지다. 베트남 푸꾸옥은 1년 내내 여름 날씨를 유지하고 있어 여름을 좋아한다면 해외 여름 여행지로 추천한다. 베트남 푸꾸옥 3박 4일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는 빈펄 사파리, 사오 비치, 딘커우사원, 코코넛 수용소 등이 있다. 또한,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필수 코스에 해당하는 맛집 추천 메뉴로는 신 짜오, 당근 케이크, 코코넛 주스, 크랩, 땅콩 등이 있다. 베트남 푸꾸옥은 이외에도 비치에서 보는 석양과 케이블카에서 보는 섬의 전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꼭 가볼 만한 곳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