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박3일 여행 및 6월 싱가포르 날씨, 물가, 항공권 등 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해외 여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가까운 곳에 가볼 만한 곳이 있다. 바로 맛집과 쇼핑의 천국인 싱가포르이다. 싱가포르는 교통이 편하고 관광명소 위치가 멀지 않아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더욱이, 싱가포르 항공권은 거리가 멀지 않아 비싸지 않고 물가가 저렴해 우리나라에서 여름휴가 여행지로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다. 특히, 싱가포르는 자유여행할 수 있을 만큼 거리가 깨끗하고 치안이 좋다. 특히, 6월 싱가포르는 날씨가 좋아 많은 여행객들이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싱가포르를 선택한다. 아래 항목을 통해 싱가포르 혼자 여행 및 자유여행 코스와 싱가포르 날씨와 항공권, 더불어 싱가포르 가볼 만한 곳을 함께 알아보자.

▲싱가포르 혼자 여행 시 가볼만한 곳과 자유여행 필수 코스 등 날씨, 항공권 총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싱가포르 혼자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싱가포르는 자유여행 하기 좋은 여행지로 혼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더욱이, 싱가폴 항공권은 비싸지 않아 싱가폴 여행을 떠나기에 부담이 없다. 이러한 싱가포르는ㄷ 더욱이 가볼만한 곳과 맛집이 많아 지루하지 않게 자유여행을 끝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가볼만한 곳으로는 센토사섬과 마리나베이가 있다. 마리나베이는 많은 관광객들이 인증샷을 찍기 위해 몰리는 곳이다. 더욱이, 싱가포르 혼자 여행 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리틀 인디아, 실로소 비치 등 가볼만한 곳이 많다. 또한, 싱가포르 자유 여행 시 쇼핑을 좋아한다면 쇼핑거리인 무스타파 센터와 멀라이언 파크, 래플즈 시티 등 쇼핑 센터가 몰려 있는 곳에 방문해 보자. 이외에도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으로는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케이블카, 마리나베이샌즈 등이 있다.

▲싱가포르 자유 여행 필수 코스 추천 및 잡집 추천 등 가볼만한 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배크)

싱가포르 자유 여행 시 맛집 추천

싱가포르로 여름 여행지를 선택했다면 반드시 가볼만한 곳들이 있다. 바로 여행에서 빠질 수 ㅇ벗는 현지 음식이다. 특히, 싱가포르는 한국과 달리 다양한 음식이 있고 관광지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자유 여행 시 꼭 맛집을 방문해보기를 바란다. 먼저, 싱가포르 맛집으로는 야쿤카야 토스트가 유명하다. 또한, 먹자골목에 있는 라우 파 삿에서 먹는 사떼와 해산물 등이 있다. 더욱이, 간식 맛집으로는 육포를 파는 비첸향이 있으며 갈비탕을 파는 싱가포르 송파 바쿠테가 있다. 싱가포르 2박 3일 혹은 3박 4일 등 여유 시간이 있다면 뉴턴 호커센터에 있는 칠리 크랩과 페퍼크랩을 먹어보기를 바란다. 이외에도 인생 크루아상을 먹을 수 있다는 싱가폴 베이커리 1등 맛집 티옹바루 베이커리에도 들려보자.

▲싱가포르 여행 호텔 및 숙박 정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싱가포르 여행 호텔 및 숙박 정보

싱가포르로 여름 휴가를 떠날 예정이라면 싱가폴 호텔 추천 리스트를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싱가폴에는 가성비 호텔이 많아 저렴한 가격에 숙박이 가능하다. 싱가포르는 6월부터 8월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전망이 좋은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특히, 리버사이드에 위치한 호텔이나 마리나베이샌즈에 있는 호텔의 경우 단시간에 예약이 되므로 주의하다. 싱가포르에는 호텔 외에도 게스트 하우스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싱가포르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싱가포르는 대체로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여행 경비를 고려해 호텔 및 게스트 하우스를 고르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