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및 크릴오일 파는 곳과 복용법 등 먹는 법 총정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강에 좋은 오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건강식품이 있다. 바로 남극해에서 온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크릴 오일이다. 크릴 오일은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크릴 오일은 크릴새우를 잡아 만든 오일로 오메가3와 더불어 불포화 성분까지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릴새우는 남극해 심해에서 자라는 작은 새우를 말하며 크릴 오일을 만들 때는 크릴새우 불서 성분을 제외하고 만드는 것이다. 더욱이, 심해에 살며 먹이 사슬 중 가장 위에 위치해 있어 금속 위험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극해 크릴 새우로 만든 크릴오일 효능 및 효과와 부작용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크릴 오일 효능

크릴 오일은 작은 남극해 빨간 새우로 만든 오일이다. 크릴 오일은 다양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콜레스테롤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크릴 오일 효능으로는 내장 지방을 없애주고 혈관 건강 및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더욱이, 크릴 오일 효과 및 효능에는 면역력 향상, 당뇨 개선 등이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크릴 오일을 이용해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는데 크릴 오일이 체중 증가를 막는 효능 및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각종 건강식품 회사에서 크릴 오일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어 크릴 오일 효능과 효과를 보기 위해 구매를 원한다면 반듯이 크릴 오일 추천 제품을 살펴보고 개인에게 맞는 크릴 오일을 파는 곳에서 직접 테스트해보자.

▲크릴 오일 부작용 및 크릴오일 효과와 복용법 등 크릴오일 다이어트 방법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크릴 오일 부작용

크릴 오일 효능이 알려지면서 크릴 오일은 당뇨병 및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인기가 많아졌다. 하지만, 크릴 오일 역시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거나 과하게 섭취하는 등 크릴 오일 복용법을 제대로 실천하지 않는다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크릴 오일 부작용 및 주의사항으로는 충분히 상담 후에 크릴 오일 섭취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더욱이, 크릴 오일을 먹기 전 해상 물 알레르기나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지 병원에서 확인하고 먹은 후 설사 및 가스 차는 현상이 있다면 크릴 오일 부작용일 수 있으니 크릴 오일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또한, 크릴 오일 추천 상품을 사서 무장적 구매하기보다는 파는 곳에서 충분히 복용법에 대해 설명을 듣는 것이 중요하고 크릴 오일을 이용해 다이어트하는 경우 건강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