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라벤더 축제는 오는 주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고성라벤더 축제는 오늘 23일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봄기운이 지나고 본격 여름이 시작되기 전인 6월은 전국 축제 열기로 뜨겁다. 장마가 찾아오지 않은 6월은 푸르고 맑은 날씨를 자랑한다. 6월 가볼만한곳으로 손색없는 6월 축제는 전국 곳곳에서 열린다.

고성라벤더 축제

고성라벤더 축제는 지난 1일을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고성라벤더 축제의 위치는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다. 보랏빛의 라벤더로 물든 이곳은 라벤더 외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돌아오는 이번 주말을 마지막으로 고성라벤더 축제는 막을 내린다. 주말 가볼만한곳으로 손색없는 고성라벤더 축제는 가족 여행, 커플 여행으로도 좋은곳이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원도 가볼만한곳

고성라벤더 축제를 보기 위해 강원도를 방문했다면 강원도 가볼만한곳도 잊지 않고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푸르른 바다를 자랑한다.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자주 꼽히는 ▲고성 백도해변 ▲아야진해수욕장 ▲송지호 해수욕장 등이 있다. 강원도 고성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강원도 가볼만한 곳으로는 ▲경포해변 ▲하조대 ▲주문진 ▲영진항 등이 있다.

▲제주도 수국축제가 한창이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6월 전국 축제 일정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전인 6월은 전국에 많은 축제가 열린다. 6월 축제 일정은 ▲춘천 초수별빛나라축제 ▲부산 커피쇼 ▲세계전통주페스티벌 ▲서울국제주류박람회 ▲에버랜드썸머워터펀 ▲강화해변마라톤대회 ▲스타디움2019 ▲원주 장미축제 ▲휴애리 수국축제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