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거리 및 가볼만한 곳 추천과 맛집 코스 추천 등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6월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재밌는 곳이 가득한 제주도로 떠나보자. 제주도는 남쪽에 위치한 가장 큰 국내 섬으로 많은 이들이 휴식과 한 달 살기를 위해 떠나는 여행지다. 특히, 제주도는 크기가 작지 않아 3박 4일 코스로 여행하기가 알맞고 제주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체험코스를 따라 하다 보면 자연스레 힐링이 되는 여행지다. 더욱이, 제주도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은데 서귀포 야시장, 판포리, 스노클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여름에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린다. 또한, 제주도는 6월에 날씨가 선선하고 덥지 않으면 주변에 각종 편의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6월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제주도 가볼 만한 곳과 재밌는 곳을 찾아 3박 4일 가족여행 코스를 떠나보자.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및 3박 4일 여행 코스와 펜션 및 호텔 등 게스트하우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가볼 만한 곳과 3박 4일 여행 코스

제주도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사계절 내내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이들이 모인다. 특히, 웨딩 사진을 찍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며 각종 쇼핑몰 제품을 사진을 촬영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정과 풍경이 있는 여행에서 다양한 체험을 원한다면 아래 코스를 고려해보자. 대표적엔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성산일출봉, 백약이 오름, 용눈이오름, 종달리의 오름(지미봉), 금오름, 새별 오름, 당산봉 등이 있다. 높은 곳에 올라 제주도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을 바탕으로 인생 샷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1박2일 혹은 3박 4일 제주도 여행 코스로 가볼 만한 곳과 체험코스는 선상 낚시, 잠수함 여행, 유람선 여행, 절물자연휴양림, 외돌개, 제주 마방목지 등 바다와 산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스가 있다. 더욱이, 제주도 농장, 월령 선인장 군란 직, 제주도 판포리, 제주도 매화축제, 스노클링, 흑돼지 거리와 가파도 선착장 등 제주도에는 숨겨진 명소가 많다. 이에 제주도의 진짜 매력을 알고 싶다면 1박 2일 보다는 3박 4일 여행 코스로 제주도 가볼만한 곳을 모두 누려 보자.

▲제주도 여행 맛집 추천 및 펜션과 숙박 시설 정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 여행 맛집 추천 및 펜션과 숙박 시설 정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 코스 추천이다. 특히, 제주도는 해산물이 싱싱하고 관광지 발달로 많은 음식이 개발되어 있다. 이에 제주도로 3박 4일 여행을 떠났다면 여행 맛집 코스를 따라 계획을 세워보자. 대표적인 가볼 만한 곳으로 여겨지는 제주도 맛집 메뉴는 갈치조림, 해초 비빔, 생선구이, 해물뚝배기, 해물탕, 옥돔 구이 등이 있다. 제주도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지만 제주도 여행 시 갑각류 알레르기 혹은 해산물 알레르기로 인해 먹을 수 없다면 다음 메뉴를 찾아보자. 제주도에는 흑돼지 거리가 있어 흑돼지 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도 맛집 지도 리스트를 보면 두부 돈가스, 삼둥이가 다녀간 곱창집, 야노 시호 흑돼지 먹방집, 돼지주물럭, 고기 국수, 순대 국밥 등이 있다. 해산물을 먹을 수 없다면 제주도 맛집 지도 리스트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골라보자. 제주도 3박 4일 여행 코스를 찾는다면 반드시 숙소를 예약하고 갈 것을 추천한다. 제주도에는 펜션,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다.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게스트 하우스는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추천되는 곳이다. 또한, 펜션, 호텔, 리조트는 고급 서비스와 바닷가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어 최고의 숙박시설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