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대마도 가는 방법 및 대마도 여행 코스 추천과 맛집 추천 등 배편 시간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당일치기 혹은 1박2일로 해외 여행을 누리고 싶다면 여름 해외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이 있다. 바로 부산에서 배편으로 출발이 가능한 대마도다. 대마도는 우리나라와 거리가 멀지 않은 해외 여행지로 아침 일찍 부산에서 출발하는 배를 타면 일찍이 1박2일 코스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대마도 가는 법은 부산 배편이 일반적이다. 대마도 여행은 가까운 해외 여행이지만 엄연히 국내를 벗어나는 일이기 때문에 배편을 미리 확인하고 예매하여 여권을 가지고 제시간에 탑승해야 한다. 대마도는 1박2일 혹은 2박 3일을 이용하면 가볼만한 곳을 모두 둘러볼 수 있고 대마도 지역인 이즈하라 히타카츠까지 곳곳에 숨겨진 명소를 살펴볼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혼자 여행으로도 안성맞춤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아래 항목을 통해 작가 유시민도 다녀간 부산에서 대마도 여행가는 꿀팁과 대마도 자유여행에 필요한 날씨, 배편, 숙소 및 숙박 정보와 쇼핑리스트를 확인해보자.

▲대마도 1박 2일 여행 코스 및 2박 3일 여행 코스와 호텔 숙박 등 대마도 자전거, 렌터카 빌리는 법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마도 1박2일 여행 코스 및 2박 3일 여행 코스

대마도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히타카츠 여행이나 이즈하라 숙소 등 가보고 싶은 곳에 숙소와 일정을 정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마도는 섬이지만 크기가 작지 않아 당일치기인 경우에도 가볼 만한 곳과 둘러볼만한 곳을 정리해야 시간 관리가 편하다. 더욱이, 부산에서 대마도로 배편을 이용했다면 시간이 정해져 있고 대마도는 자전거와 렌터카를 이용해 여행이 가능하므로 미리 예약을 해두면 좋다. 먼저, 1박2일 코스 및 2박 3일 여행 코스를 정할 때는 숙소 및 숙박 정보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겠다. 대마도 여행은 가격이 저렴하고 날씨가 좋아 바닷가에 있는 호텔이 주로 인기가 많다. 이에 자신이 원하는 풍경 및 가볼 만한 곳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을 선정해 자유여행을 하는 것이 좋다.

▲대마도 가볼만한 곳과 대마도 맛집 추천 등 대마도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마도 가볼만한 곳과 대마도 맛집 추천

대마도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먼저 이동 수단을 찾는 것이 좋다. 대마도 이동수단은 자전거와 렌터카가 있다. 혹은 대마도 교통 버스를 이용해 자유 여행이 가능하다. 대마도 여행 시 가볼만한 곳 미우다해변, 콘피라, 에비스 신사, 이사리비 공원, 한국전망대, 밸류마트, 에보시타케 전망대가 있다. 또한, 맛집 메뉴 추천으로는 소바, 가츠동, 사라우동, 돈짱 등이 있다. 이에 대마도 가볼만한 곳과 맛집을 찾아 먹거리와 볼거리를 모두 누려 보고 돌아오는 길에 쇼핑리스트를 확인해 완벽한 주말 여행을 마무리해보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