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당일치기 및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및 부산 가볼만한 곳과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으로 국내 여름 여행지를 골랐다면 이번 여행은 리조트와 호텔에서 화려한 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해본다. 부산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숙박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혼자 부산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가는 여행에서도 풀빌라, 수영장, 조식 서비스를 이용해 부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부산에는 점차 많은 호캉스 소비자를 겨냥한 호텔이 들어서고 있다. 또한, 부산 날씨는 대체로 여름에 더워 바다를 바라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전망 좋은 호텔이 있다. 또한, 부산으로 당일치기가 아닌 2박 3일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해 떠난다면 남포동, 서면, 남면, 가볼 만한 곳이 많고 부산 축제와 부산 밤 드라이브 등 모두 여행 코스에 추가하기를 바라다. 더욱이, 부산은 맛집으로 소문난 가게들과 방송 '수요미식회'와 '식신로드'에 출연한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놓쳐서는 안되는 부산 남포동 가볼 만한 곳과 혼자 부산 여행을 2박 3일 여행으로 떠난다면 갈만한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부산 2박 3일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및 경성대, 센텀, 서면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가볼만한 곳과 밤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밤 드라이브코스를 통해 야경을 즐겨보자. 부산은 야경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밤바다와 함께 수놓은 하늘의 별들을 볼 수 있다. 대표적인 부산 가볼만한 곳 야경 스팟 및 드라이브 추천 코스로는 다대포 해수욕장, 감첨문화마을, 태동재 유원지, 광안리해수욕장, 해운대해수욕장, 부산 기장 공수어촌 체험 마을,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 등이 있다. 부산 여행 시 시간이 많이 호캉스를 즐기다가 밖으로 나가고 싶다면 시원한 밤바다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고 가볼만한 곳인 드라이브 코스를 정해 부산의 여름 밤을 즐겨보자. 또한, 운전면허가 없는 여행객이라면 부산 여행을 대중교통을 이용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부산은 지하철 노선도가 매우 깔끔하게 정리되 있어 부산 여행에서 버스와 지하철만 이용해 충분히 2박 3일 여행 코스를 소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는 미포철길, 을숙도 공원, 송도케이블, 기장해안도로, 차이나타운, 초량 이바구길, 부평깡통야시장이 있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및 가볼만한 곳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호텔 및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정보와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맛집 추천

부산으로 1박2일 혹은 2박 3일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여행 코스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호텔, 및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고 가야한다. 부산은 전망 좋은 호텔와 게스트하우스가 많아 여름에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산 호캉스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센텀 맛집, 경성대 맛집, 대연동 맛집, 해운대 맛집, 광안리 맛집 등 구역 별로 맛집이 정리되어 있어 먹고자 하는 음식을 골라 어디를 가도 실패하지 않는다. 먼저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맛집 메뉴에는 태종대 조개구이, 비빔수제비, 부산 밀면, 부산 어묵, 해동용궁사 짬뽕, 자갈치 시장 비빔당면, 서면 빵집, 아구찜, 낙곱새 등 티비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 부산편에 소개된 맛집을 꼭 맛보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