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름 여행지 추천 및 베트남 여행과 다낭 여행 가볼만한 곳 등 하노이, 호찌민, 푸꾸옥, 나트랑 여행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해외 여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항공권도 저렴하고 물가와 날씨까지 완벽한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다낭 여행은 우리나라에서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다. 다낭 날씨는 선선해서 여름 휴가를 보내기 좋고 다낭 항공권 역시 가격이 저렴하고 비행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 또한, 다낭 여행에 필수인 자유여행 코스 역시 어렵지 않아 혼자 다낭 여행을 가거나 여행 초보자에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낭 여행은 베트남 여행을 떠나는 경우 첫번째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는 한국에서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 하노이, 호찌민, 다낭, 푸꾸옥, 나트랑을 모두 거칠 수 없기 때문에 대표 관광지이 다낭을 중심으로 여행을 하는 것이다.

▲다낭 공항 정보 및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등 해외 여행자 보험과 다낭 로컷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공항 정보 및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다낭 공항은 각종 라운지와 샤워시설이 있고 다낭 호텔 역시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뷰와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가는 경우 자유여행 코스로 야시장에서 다낭의 저렴한 맛집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다낭 자유여행 코스 추천과 베트남 다낭 여행 가볼 만한 곳, 그리고 해외여행자 보험 및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까지 모두 살펴보자.

▲7월 8월 해외 여행지 추천 및 베트남 다낭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8월 해외 여행지 추천 및 베트남 다낭 여행 가볼만한 곳

7월과 8월에 갈 해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베트남 다낭 여행을 추천한다. 베트남 다낭은 여름 해외 여행지로 인기가 많고 볼거리가 풍부해 2박 3일 혹은 길게는 4박 6일 까지 많은 이들이 자유여행을 떠나는 해외 여행지다. 더욱이, 다낭을 7월 8월에 방문하는 경우 저렴한 호텔 숙박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선선한 날씨에 스노쿨링, 씨워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다낭 자유 여행 코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먼저,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인 다낭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한시장, 오행산(마블 마운틴), 미케비치, 바나힐, 용다리, 퐁냐동굴 보트투어, 후에 일일투어, 다낭 시티 투어가 있다. 다낭 여행 시 바나힐을 방문하는 경우 반드시 짐보관에 주의해야 하며 어드벤처에 다양한 뷰를 관람해보기를 바란다. 또한, 다낭 야경 시티 투어를 하는 경우 아름다운 용다리의 조명과 어우러지는 시내의 야경을 살펴보기를 바란다. 이외에도 다낭 가볼만한 곳 자유 여행 코스로는 맛집 투어가 있다. 다낭 여행 시 빠질 수 없는 식도락 여행은 반드시 다낭 로컬 맛집에서 맛보기를 바란다. 특히, 다낭 음식으로는 다낭 반미 맛집과 코바포보에 들러 맛보기를 추천하며, 다낭 소고기과 랍스터, 하노이 스프링롤, 하노이 쌀국수 등 한시장에서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꼭 가볼만한 곳인 맛집 메뉴로는 반쎄오 볶음밥과 호안탄, 까오러우 등이 있다.

▲다낭 여행 시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다낭 호텔과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다낭 호텔 추천 및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다낭에는 저렴한 호텔이 많아 해외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많다. 여름 해외 여행지로 베트남 여행을 다낭에서 출발한다면 뷰가 좋은 다낭 호텔에서 시작해보자. 또한, 다낭 호텔은 서비스가 좋고 아침에 조식을 제공하며 수영장을 갖춘 경우가 많다. 이에 다낭 호텔 추천을 찾고 있다면 자신이 원한는 서비스를 골라 선택해보자. 베트남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해외 여행자 보험이다. 이는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중 필수에 해당한다. 베트남 여행은 해외 여행이므로 베트남에서 교통 사고가 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 도움을 받기 어렵다. 이에 반드시 다낭 여행을 출발하기 전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비교를 통해, 나이와 연령을 확인하고 싼곳에서 여행 일정 만큼 해외 여행 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베트남 여행 시 다낭 날씨를 미리 파악하여 필요한 준비물 체크 리스트를 만들고 여행 경비를 충분히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