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가볼만한 곳 및 몽골 여행 코스와 몽골 영어, 몽골 여행 가이드 등 몽골 여행 준비물 챙기기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 8월 해외 여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곳으로 떠나보자. 몽골 여행은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로써 휴양지와는 다르게 소박한 몽골 사람들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더욱이, 몽골 여행은 게르에서 숙박을 할 수 있고 몽골 양고기를 맛볼 수 있다. 몽골 여행 계절은 사계절 내내 좋지만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7월 8월 몽골 여행이 가장 인기가 많다. 몽골은 다른 해외 여름 여행지처럼 시내와 사막으로 이루어진 곳이 있다. 특히, 몽골 시내에서는 몽골의 도시적인 면을 살펴볼 수 있다. 하지만, 몽골 여행은 반드시 여행 가이드와 함께 가는 것이 좋으며 몽골여행 패키지를 신청해 출발하면 편하게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몽골 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과 몽골 여행 준비물, 몽골 여행 에세이 등 필요한 정보를 모두 알아보자.

▲몽골 울란바토르 여행 및 몽골 여행 가이드와 몽골 고비 사막과 헹헤르 온천 및 홉스굴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몽골 여행 가이드 및 몽골 가볼 만한 곳 추천

몽골은 아시아에 속한 곳으로 수도는 울란바토르다. 몽골 인구의 절반은 울란바토르에 거주하고 있다. 몽골 여행을 떠나기 전에 몽골 여행 후기와 에세이를 통해 미리 간접 경험하는 것이 좋다. 몽골은 우리나라와 문화가 다르며 자연의 규모가 다르기 때문이다. 몽골 여행 대표적인 가볼 만한 곳으로는 몽골 고비 사막이 있다. 이곳은 몽골 여행에서 별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이들이 몽골 여행 시 침낭을 가져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몽골 가볼 만한 곳으로는 쳉헤르 온천이 있다. 7월과 8월에 떠나는 몽골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대자연의 품에서 온천을 즐기는 것이다. 쳉헤르 온천은 몽골 대지에서 편안함 속에 힐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몽골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는 바로 홉스 굴 호수다. 홉스 굴 호스는 몽골 가볼 만한 곳으로 넓디넓은 호수에서 동물들과 함께 수영이 가능하고 높은 하늘에서 몽골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해외 여름 여행지 추천 및 몽골 여행 준비물 등 몽골 여행 옷과 패션, 침낭 등 해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몽골 여행 준비물 및 몽골 여행 옷, 패션 등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몽골은 아시아에 위치해 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출발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해외여행자 보험 가격비교를 통해 가입을 해두고 증서를 준비해두자. 몽골은 몽골어를 사용하지만 몽골 영어로 의사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 8월 몽골 여행을 떠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몽골여행 패션인 옷이다. 시원한 옷과 고비 사막에서 느낄 수 있는 뜨거움을 피하기 위해 시원한 긴팔, 선크림, 선글라스를 챙기는 것이 필수다. 또한, 몽골 콘센트를 미리 알아보고 멀티탭을 준비해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자. 이외에도 몽골 공항과 몽골 여행 시 필요한 몽골 여행 캐리어를 잘 챙겨야 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