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 가볼만한 곳과 밤 드라이브 코스 추천 및 맛집 추천 및 호텔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근교 당일치기 코스로 국내 여름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강원도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보자. 강원도는 강릉, 춘천, 속초, 양양, 고성 등 가볼 만한 곳이 많다. 특히,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원도 춘천과 고성에서 1박2일 여행 코스를 찾아볼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비 오는 날 여행지를 찾고 있거나 아주 가까운 근교 및 드라이브 코스를 찾고 있다면 강원도 춘천 여행을 추천한다. 강원도 춘천은 가볼 만한 곳이 많고 1박2일 식도락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춘천을 지나가면서 가평을 들러 볼 수 있어 1석2조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과 춘천 맛집 추천 리스트 및 춘천 여행 코스에 대해 알아보자.

▲강원도 가볼만한 곳 추천 및 가평 가볼만한 곳과 춘천 레고랜드, 소양강 스카이워크, 마임 축제 등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

강원도 춘천은 대학생들의 엠티 장소로 유명하다. 특히,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강촌에는 펜션이 많고 먹거리, 놀이동산, 사륜 바이크, 레일바이크 등 20대 대학생들이 놀 거리가 많다. 이러한 강원도 춘천은 대표적인 가볼 만한 곳으로 김유정역과 춘천역 주변 관광지가 있다. 특히,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야경이 아름답고 춘천 이상원 미술관은 비 오는 날 여행에서 가장 둘러보기 좋은 곳이다. 또한, 춘천은 최근 레고랜드 사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아직 공사가 마무리되지 않은 관계로 살펴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외에도 강원도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는 강촌, 춘천 닭갈비 골목 맛집, 마임축제, 조각 공원, 공지천, 남이섬, 향교 등이 있다. 이외에도 춘천 여행 코스로는 중도, 유람선, 구봉산, 소양강을 살펴보기를 바란다.

▲강원도 가볼만한 곳과 춘천 가볼만한 곳 여행 코스 추천 및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강원도 춘천 여행 코스 추천 및 맛집 추천

강원도 춘천은 막국수와 닭갈비로 유명한 지역이다. 강원도 춘천은 서울에서 ITX를 타면 한 시간 안에 도착이 가능하다. 더욱이, 강원도 춘천에는 한림대학교와 강원대학교가 있어 역 근처에 중심가로 이동할 수 있는 버스와 택시 정류장이 있다.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밤 드라이브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명동 주변에 맛집을 둘러보기를 바란다. 강원도 춘천 여행을 할 때는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주변 맛집인 산토리니, 닭갈비, 빵집, 숯불 닭갈비, 막국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