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름 휴가지 추천에는 필리핀 보라카이가 자주 꼽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여름 휴가를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시원한 국내 휴가지는 물론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해외 여행지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여름 휴가기를 추천한다.

국내 여름 휴가지 추천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7월과 8월에는 피서지로 떠나려는 이들이 많다.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국내여행 추천지는 바로 ▲강원도 고성 ▲전라남도 담양 ▲울릉도 ▲제주도 등이 있다. 여름 휴가지 필수 옵션은 바로 수영 아닐까? 더운 여름을 이기기 위한 물놀이는 여름 휴가의 이유라고 할 수 있다. 바다가 아름다운 국내여행지는 강원도, 울릉도, 제주도 등이 있다. 강원도는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좋은 곳으로 교통이 편해 자가용 없이도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다. 특히 강원도 경포대는 여름 휴가지에 자주 꼽히는 곳으로 강릉세인트존스호텔, 스카이베이호텔, 씨마크호텔 등 다양한 호텔이 자리 잡고 있다. 강원도 고성의 경우 강릉보다는 조용하고 한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바다색과 자연경관이 국내여행 1순위에 오를법하다. 제주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국내 여름 휴가지로 제격이다.

▲해외 여름 휴가지 추천에는 필리핀 보라카이가 자주 꼽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

 

해외 여름 휴가지 추천

해외 여름 휴가지 추천은 동남아시아 여행이 주를 이룬다. 이국적인 풍경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녀올 수 있어 여름 휴가지는 물론 일년내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다. 휴양과 관광 모두 충족시키는 해외 여름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 나트랑 ▲태국 코사무이 ▲필리핀 보라카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가 있다.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말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한 나트랑은 스노쿨링, 씨워킹, 스킨 스쿠버와 같은 다양한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다. 실속있는 가격으로 유명한 필리핀 보라카이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이다. 저렴한 현지 물가로 실속있게 다녀올 수 있는 보라카이는 항공편이 많아 항공권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보라카이 화이트샌즈는 세계에서 아름다운 모래사장에 속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