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감 뿜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조성아 물분크림 완판 신화, 여름 파운데이션·쿠션추천!(사진출처=ⓒGettyimagesbank)

조성아 톤 커버 스틱, 조성아 대왕 쿠션·클렌징 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조성아 물분크림, 조성아 뷰티 아이템이 연일 완판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수분감이 넘쳐 건성 파운데이션추천 등 건성 피부에도 잘 맞아 여름 파운데이션추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와 조성아 물분크림 단점·후기를 알아봤다.

▲여름 파운데이션추천, 여름 쿠션팩트추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사진=ⓒ픽사베이)

여름 파운데이션추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철통 보습'이라 불리는 조성아 파워프루프 스틱파운데이션이 연일 홈쇼핑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여름 쿠션팩트추천, 여름 파운데이션추천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 3이 새로 출시됐는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3 색상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1호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라이트 베이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2호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샌드 베이지 두 종류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에 따르면, "굉장히 수분감이 뿜뿜하고 커버력은 중상~중 정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얇게 표현된다"라며 "발림성도 좋고 눈썰매장이나 스키장처럼 싹 발린다. 건성 쿠션·파운데이션추천상품으로도 손색없고 모공 파운데이션추천으로도 완벽하다"라고 전했다.

또 소비자들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는 "팔자주름 없애기와 기미·잡티 제거에 효과적이다", "얼굴 굴곡에 맞게 커브형으로 설계돼 얼굴 요철 커버하기 좋다", "메이크업 6시간 후에도 코 끼임이 별로 없다. 수정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여름 파운데이션추천, 여름 쿠션팩트추천, 조성아 물분크림 후기, 조성아 물분크림 단점(사진=ⓒ픽사베이)

여름 파운데이션추천, '조성아 물분크림'

조성아 물분크림 7X 매진 행렬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 2016년 처음 선보인 조성아 물분 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아 '물분 제형'이라는 단어를 탄생시켰다.

최근 새로 출시된 조성아 물분크림 시즌 3인 조성아 물분크림 7X는 다소 건조했던 기존 조성아 물분크림 단점을 보완했다. 또 별도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바르면 돼 편리함까지 갖췄다. 아울러 조성아 물분 크림 7X는 여름 파운데이션추천으로 3중 프루프와 지속력, 피부 자극 완화 등의 효과가 있다. 더불어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큰 인기를 끈다.

조성아 물분크림 후기에 따르면 "피부가 시원하다. 아무리 물을 맞아도 괜찮다. 워터파크, 물놀이 화장으로 제격이다. 피부 잡티·뾰루지 가렸는데 피부가 너무 가벼운 느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