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은 건강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건강한 공간에서 우리의 육체적 건강함이 지켜지고 아름다운 공간에서는 우리 마음의 위안과 풍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은 공간의 실용성을 살리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치를 더하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수많은 광주인테리어 업체가 있지만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진행을 한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는 물론이고 그렇지 못한 모습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까지 덤으로 유발될 수 있다. 만족할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전문적인 기술을 지닌 전문가가 직접 시공을 담당하는지, 시공 자재의 품질은 어떤지 확인한 후에 결정하길 바란다.

 

광주 인테리어 업체 '청정하우징'은 10년 이상 축적해온 검증된 실력과 깔끔한 시공 기술로 다양한 평수 대 별 아파트뿐만 아니라 전원주택건축, 상가인테리어 등의 작업을 맡고 있다. 1:1 견적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한 소통과 대화를 우선시 하며,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도 하고 있다.

 

청정하우징 관계자는 "다양한 현장 경험과 풍부한 시공사례를 통해서 얻은 노하우가 밑거름이 되어 건설과 디자인의 조화가 탄탄한 곳을 선택해야하며, 저렴함 비용에 혹해서 업체를 선정하기 보다는 시공의 품질과 실력이 검증된 업체인지를 우선으로 판단하기를 바라며, A/S까지 꼼꼼히 파악한 후에 결정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견적 상담 및 시공 문의는 '청정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광주시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매장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