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코인(CPUcoin), 프로비트 런치패드로 인한 기대감 급증
수정일 2019년 08월 07일 수요일
등록일 2019년 08월 07일 수요일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는 첫 번째 런치패드의 성공적인 진행과 함께 클레이튼 Dapp 볼트의 IEO 완판 기록을 선보이며 두 번째 런치패드 프로젝트 CPUcoin의 일정을 발표 했다. 

CPUcoin은 사용되지 않는 CPU/GPU 전력에 대한 새로운 공유 경제를 만듦으로써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분산형 인프라 솔루션이다. 

이 기술은 누구나 마이닝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사용하지 않는 컴퓨팅 시간에 대해 자금을 모을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CPU/GPU 컴퓨팅 자원에 대한 일종의 에어비앤비로 변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산 서비스 및 Dapps을 자동으로 배포하고 확장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CPUcoin 팀은 산업 전문성, 기업가정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솔루션이 결합된 팀으로 선도하고 있는 클라우드 제공자(AWS Lambda)보다 4,5배 더 많은 컴퓨팅 처리량을 제공한다. 

더욱이 콘텐츠 생성 네트워크(CONTENT GENERATION NETWORK, CGN)은 전 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어플리케이션 제공, 관리, 확장에 대한 번거롭고 비싼 비용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출시 첫날부터 네트워크의 완벽한 채택을 위해 이미 내장되어 있는 고객 기반을 가지고 출범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CPUcoin은 DService, 뛰어난 확장성의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리소스 제공, 고정 비용이 없는 유연성, 뛰어난 연결성과 서비스 제공에서의 속도, 새로운 공유 경제 활성화를 통한 풍부한 리소스 등을 제공할 수 있다. 

이에 대하여 션 바거 CPUcoin 전무이사는 "프로비트는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의 거래소 자리를 확보했고, 이들의 우수한 능력은 CPUcoin 시장의 견고하고 유동적인 시장으로 가는 빠른 길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CPUcoin 마이닝 유저들은 전통적인 암호화폐 채굴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음과 동시에 프로젝트가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는 것은 실제적인 기업 업무를 해결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IEO 런치패드의 두 번째 프로젝트 CPUcoin의 IEO는 2019년 8월 14일 (수), 오전 09:00 (한국시간 KST) - 2019년 8월 16일 (금), 오전 07:59 (한국시간 KST)에 진행된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로널드 찬 파트너십 담당 이사는 "CPUcoin은 이러한 새로운 기술 시대에 점점 더 관련성이 높은 웅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특히 션 바거는 뛰어난 블록체인, 비즈니스 배경, 마이클 테핀을 포함한 검증된 조언자들로 강력한 팀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400개의 프로젝트가 프로비트에서 IEO를 진행됐으며 CPUcoin은 런치패드 프로젝트로 선발된 두 번째 프로젝트로써 프로비트는 CPUcoin의 비전과 많은 노력을 통해 유효성이 증명된 기술과 라이브 테스트넷을 포함한 결과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프로비트는 프로젝트의 미래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CPUcoin 팀은 산업 전문성과 검증된 기업가정신 배경과 수십억 달러 규모의 대규모 인프라 솔루션을 결합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프로비트가 최근 진행한 IEO 스웨이스(SWACE)는 5만 달러 완판을, 클레이튼 댑 볼트의 경우 1차부터 3차까지의 세일이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각각의 세일은 1초, 2초, 4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