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이 화제다(사진=ⓒJTBC '캠핑클럽')

가수 핑클이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았다. 핑클은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이 속한 그룹이다. 이번 '캠핑클럽' 출연으로 핑클이 오랜만에 뭉치면서 핑클에 관한 모든 것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핑클 나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핑클 성유리 나이는?(사진=ⓒJTBC '캠핑클럽')

핑클 멤버 나이·남편

핑클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다. 핑클의 맏언니다. 이효리 남편은 가수 이상순이다. 이효리는 제주도 집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JTBC '효리네 민박'을 촬영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효리 제주도 집은 JTBC가 매입했다. 이효리는 삼성동, 논현동 집도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핑클 옥주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옥주현은 핑클 중 유일하게 아직 결혼 안 한 멤버다. 옥주현은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핑클 이진은 1980년생으로 옥주현과 동갑이다. 이진은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다. 이진 남편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미국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진은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핑클 성유리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다. 핑클의 막내다. 성유리는 골프 선수 안성현과 결혼했다.

한편, 핑클 나이와 함께 핑클이 사용하는 화장품, 선글라스와 더불어 핑클이 입는 원피스, 티셔츠, 점프수트,멜빵바지 등 옷도 화제가 되고 있다. 얼마 전 옥주현이 사용한 클렌징밤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캠핑클럽'은 몇 회차?(사진=ⓒJTBC '캠핑클럽')

캠핑클럽 몇 부작

JTBC '캠핑클럽'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캠핑클럽'이 몇 회 방송되는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은데 '캠핑클럽'이 몇 부작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캠핑클럽' 촬영 기간 역시 미공개 상태다. '캠핑클럽'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다. '캠핑클럽' 재방송을 볼 수 있는 JTBC2 채널 번호는 KT 올레TV는 39번, SK브로드밴드는 82번, LG 유플러스는 94번이다.

한편, 얼마 전 이효리가 보고 감탄한 '캠핑클럽' 촬영지는 경주 단석산 화랑의 언덕이다. 첫 캠핑 장소인 '캠핑클럽' 1회 촬영장소는 진안의 용담섬바위 캠핑장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