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최초의 콜드브루 대회인 마스터오브카페와 스마트 콜드브루 머신을 설계, 생산하고 있는 원더치가 콜라보레이션 대회를 개최한다. 전문인들만의 행사를 넘어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방문하는 관람객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고자 탄생한 마스터오브카페가 6회를 맞이하였다.‬‬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와 커피애호가의 현장 평가로 순위가 결정되는 독특하고 하나밖에 없는 대회진행방식으로 커피업계에 이슈가 되었고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순위에 입상한 카페는 무료부스를 제공받아 홍보와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실제적이고 경제적인 대회로써 많은 카페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스마트 콜드브루 머신을 양상하는 원더치와 함께 콜드브루 리그 대회를 만들어 또 한번 콜드브루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 최초로 콜드브루 대회를 만든 마스터오브카페와 스마트한 콜드브루 머신으로 전 세계에 주목 받고 있는 원더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회는 더욱 전문성과 신뢰성에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콜드브루 리그대회에 함께 참여하고 있는 원더치는 누구나 쉽고 균일하게 콜드브루 추출이 가능한 머신으로 추출시간의 조절과 레시피 저장기능으로 콜드브루를 생산하고 있는 카페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원더치에서 제공하는 원더치머신 C모델을 우승상품으로 제공한다. 대회 신청은 8월 28일까지 이며 마스터오브카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에서 우승한 콜드브루는 10월 9~1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시음으로 맛볼 수 있으며 원더치 콜드브루머신을 직접 눈으로 테스트 할 수 있다. 


원더치의 신성균 대표는 "한국최초의 콜드브루 대회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며 콜드브루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