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 9월 8일까지 개강 이벤트 진행

사진출처-서울스토어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에서 신학기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 "개강 맞이 출석체크" 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8월 22일 목요일부터 시작된 "개강 맞이 출석체크"는 서울스토어만의 특징적 서비스인 '친구 할인코드' 이벤트로, 9월 8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누구나 서울스토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여 친구 할인코드를 만들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스토어는 친구 할인코드에 개강 하기 싫은 마음을 담을 경우 특별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제와 관련한 재미있는 코드를 만들기만 해도 신학기 코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좋아요 1등 고객에게는 '친구 할인코드' 홍보의 기회도 주어진다. 친구 할인코드는 서울스토어만의 리워드 서비스로, 누군가가 친구 할인코드를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되며 코드 주인은 이때 발생한 매출의 5% 적립받을 수 있다. 서울스토어 관계자는 "좋아요를 많이 받은 고객의 친구 할인코드를 메인 화면에 노출하여 리워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서울스토어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는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내며 각종 SNS와 대학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스토어에서는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오프 기획전과 새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및 상품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