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스킨케어브랜드 스노우버디가 롯데월드, 용산 아이파크몰에 이어 여의도 IFC에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즐거운 목욕타임에 대한 스노우버디만의 즐거움을 담아냈으며, 엄마와 함께 넓은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하고 신기한 스노우버디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스노우버디 여의도 IFC 팝업스토어는 스노우버디의 대표상품인 휘핑클렌저 누적 판매 50만 개 돌파와 함께 오픈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물에 닿기 전에는 재미있게 놀이를 즐긴 후, 물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그 거품으로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신개념 놀이 클렌저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상품 중 하나이다. 또한, 판매율이 매년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유•아동 스킨케어의 중심 브랜드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닥터비오비의 박종승 대표는 "국내 유•아동 브랜드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률을 보여줄 수 있었던 비결은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색다른 즐거움이다"라며 "앞으로도 스노우버디의 모든 제품은 건강한 성분과 믿을 수 있는 제품에 중점을 두고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스노우버디는 제품 특성상 체험 기회가 박람회 등으로 제한적인 부분이 많았지만 여의도 IFC 팝업스토어는 넓은 곳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아이가 자연스레 목욕시간의 즐거움을 경험함으로써 평생 청결한 습관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수 있어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노우버디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는 손지현 팀장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누적 판매 50만 개 돌파와 함께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기하고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스노우버디의 새로운 라인업인 2in1 저불소 거품치약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여의도 IFC 스노우버디 팝업스토어에서는 직접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경험도 진행하고 있어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개념 휘핑클렌저와 내추럴 라인의 샴푸, 샤워부터 샴푸까지 하나로 씻을 수 있는 올인원 (all-in-one) 제품, 어린이 저불소 거품치약까지 스노우버디의 전 제품은 여의도 IFC몰 L2층에서 8월 말부터 약 3달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