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피부 안심 더마 코스메틱 랩노가 최근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社로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인 'EXCELLENT'(엑설런트) 인증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은 '리프티드 세라-펩타 크림'과 '시칼로에 워터 수딩 크림' 2종이다. 

랩노는 지난 4월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총 8개 품목 (리프티드 이데베논 에센셜 토너, 리프티드 이데베논 세럼, 리프티드 이데베논 크림 페이스 포 아이즈, 시칼로에 릴리프 선밀크, 4SP 세이프 톤업 선크림, 4SP 세이프 톤업 비비쿠션, 시칼로에 인텐시브 립밥, 4SP 세이프 립밤)에 이어 이번에 또다시 2개 품목에 대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 총 10개 품목에 대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랩노 관계자는 " 요즘 소비자들은 화장품에 대한 지식, 이해도가 매우 높고 성분에 대한 안전성 기준도 매우 높은 편이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객관적인 지표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라며 전했다.

이어 "랩노 제품들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고 큰 일교차와 환절기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앞으로도 정직하고 안전한 성분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