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볼만한곳]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호텔이 부럽지 않은 자리잡고 싶다면 골든티켓 어때?
수정일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
등록일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
▲(출처=ⒸGettyImagesBank)

밤하늘 가득 다양한 색깔로 색칠하는 서울 불꽃축제는 10월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 중 하나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불꽃축제를는 10월 1일부터 5일동안 여의도에 있는 한강공원에서 한다. 여의도 불꽃축제 홈페이지를 가면 불꽃이 잘 보이는 자리, 준비물과 사진찍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불꽃놀이를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과 함께 불꽃이 잘 보이는 불꽃축제를 명당 추천을 알아보자.

불꽃축제를 관람가이드

서울 한강 불꽃축제는 저녁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공기가 차다. 그러므로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겉옷과 무릎담요를 챙기는 것이 좋다. 또한 바닥에 앉기 위해 돗자리를 같이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또 불꽃놀이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정말 필요한 조명 빼고 조명이 소등된다. 그러므로 필요한 것은 조명이 꺼지기 전에 사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불꽃축제를 보러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사람이 많아지게 된다. 따라서 노약자는 자리를 옮길 때 낙오가 되지 않기 위해 같이 다니는 것이 좋다. 혹시 헤어질수도 있으니 보호자의 연락처를 지니게 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다. 또한 불꽃이 터진 후 낙재가 사람 쪽으로 날아오니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불꽃놀이를 어디서 볼까?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가 매년 주목을 받으면서 어디서 봐야 좋을지에 대한 정보도 sns에서 공유되고 있다. 우선 불꽃놀이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좌석은 골든티켓으로 받는 좌석이다. 골든티켓을 통해 가는 좌석은 각종 불꽃놀이가 잘 보이는 명당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가면 이벤트에 참여하면 골든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는 불꽃 명당으로 이미 화제가 됐다. 더불어 축제를 할 때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적한 장소에서 즐기고 싶으면 한강공원의 건너편인 이촌 한강공원을 추천한다. 불꽃놀이의 현장감은 떨어지지만 전체적인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나만의 불꽃 디자인하기' 이벤트는?

불꽃놀이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골든티켓은 이벤트 당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골든티켓 지급 이벤트는 불꽃의 모양을 직접 만드는 것이다. 우선 불꽃에 담고싶은 의미를 선택한 다음 표현하고 싶은 컬러를 선택해야 한다. 이후 완성한 불꽃을 3초간 클릭한 다음에 개인정보를 입력해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천명에게 불꽃놀이를가 가장 잘보이는 골든티켓을 지급한다. 그 중에서도 1명은 디자인한 불꽃을 직접 만들어 불꽃놀이를 할 때 특별 관람석에서 볼 수 있게 할것이다.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다음날 발표를 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서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