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는 추세이다.

 

무더운 여름에서 벗어난 것은 좋지만 매 년 가을철에는 건조해진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특히 평소에도 건조한 편인 '발'은 요즘 같은 가을철, 더욱 기승을 부려 대부분의 이들에게 엄청난 고민거리가 되기도 한다. 때문에 더 두꺼워지기 전에 관리를 통해 이를 제거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고 무작정 때를 밀거나 각질정리가 덜 되고 가루날림이 있는 풋파일과 각질을 불려 깍아내는 콘커터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제품을 사용해 각질을 제거했다가는 피부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시중 판매 중인 제품 중,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 피부 손상도가 적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 중 각질도 제거하면서 풋크림 등 보습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될 제품이 있는데, 지난 9월 출시된 '각질쓱쓱 헬프미 풋 필링'은 풋 스프레이 형식의 발 관리 제품으로, 각질을 제거하면서 수분까지 보충할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각질 부위에 분사한 후 손으로 가볍게 문지르고, 씻으면 끝나는 간단한 사용방식으로 기존 20분 이상 걸리던 발 관리를 1분으로 줄였다는 소비자들의 평가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것이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각질을 제거할 때 쉽게 겪을 수 있는 피부 자극 및 손상 위험을 대폭 줄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히알루론산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풋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되며 ,특히 칡뿌리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와 단백질 생성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날씨 뿐만 아니라 원활하지 않은 혈액순환, 수분이 부족한 신체, 체중에 눌린 발 등, 각종 원인으로 발에 각질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빠르게 뿌리고 간편하게 밀어내는 방법의 각질쓱쓱 헬프미 풋 필링 제품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