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에스글로벌(대표 서성현)은 오는 10월 21일(월) ~ 23일(수)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국제치안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보안제품을 선보인다. 국제치안박람회는 경찰청이 주체하는 유일의 산업 전시회다. 

㈜엘케이에스글로벌은 보안기기 전문업체로 이전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SNS, 블로그, 인스타그램등에도 새로운 보안제품을 경험하고 소개하는 글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최근 호평을 받고 있는 '옵저버VX1' 제품은 안전은 누구나 누려야 할 권리가 지켜지지 않는 현실에서 1인 가구, 취약계층, 소외계층 모두 누구나 각종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개발된 제품으로 현재 시판 중이다. 

특히 혼자 사는 가구에서 선호도가 높고, 자취필수품, 집들이 선물, 여자친구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일본과 인도 바이어에게 큰 호응을 받아 보안관련 현지 업체와 수출계약을 맺는 등 새로운 보안장치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엘케이에스글로벌은  이번 박람회에서 2가지 새로운 보안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 '옵저버VX3' 스리즈는 인터넷 보급이 활발한 우리나라의 특성에 맞추어 인터넷 또는 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인터넷이 연결된 어느 곳에서든지 감지정보와 기록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옵저버VX5' 스리즈는 20m 거리에서 사람의 수, 위치, 행동 반경, 이동 경로를 알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설치된 CCTV와도 연동이 되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전용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보다 쉽고 정확하게 관리가 가능하여 재난현장, 공장 시설, 위험 시설, 농업, 임업, 사유지역, 가정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이용이 가능하다. 

보안장비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엘케이에스글로벌의 옵저버VX1, 옵저버VX3, 옵저버VX5의 옵저버VX 스리즈를 오는 2019 국제치안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할 경우, 입장료 없이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시회 사무국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