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엄(MDM), ProBit 런치패드 프리미엄 IEO 2.2배 상승률 보여..."바이낸스 IEO KAVA 능가"
수정일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등록일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MDM(Medium)을 위한 ProBit IEO Launchpad는 IEO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2.26X의 수익을 안겨주었다. MDM은 거래량이 급증할 것이라는 기대 속에 매진된 IEO를 놓친 투자자들이 몰려들면서 1150원대로 치솟았다. 

MDM 토큰은 IEO 기간 동안 500원에 판매되었으며, 2.2X의 수익률은 1.8의 Binance의 최신 런치패드 Kava 보다 높은 수익률이다. 

ProBit Launchpad는 4세대 블록체인 제품을 위해 약 35만 달러를 모금하기 위해 10월 22일 40분 만에 Medium 론치패드가 매진되면서 계속해서 빛을 발하고 있다. 상장은 1주일 뒤인 10월 28일 15시에 원화마켓에서 진행됐다.

런치패드의 또 다른 성공 사례로는 IEO 가 완판된 이후에 같은 날 상장하여 3배의 가격상승을 기록했던 SportX 와 40%의 수익을 올렸던 CPUcoin 이 있다. AXEL 또한 토큰세일이 완판되었던 프로젝트로, 상장 이후 400%의 투자수익을 기록하였다.

Medium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처리 장치(BPU)로 구동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와 기능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업 운영의 특정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오퍼링을 포함한 여러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미 100만 TPS 달성을 목표로 10만 TPS의 바닥을 자랑하며, 블록체인 서비스 효율과 성능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Medium은 4세대 블록체인으로서 '초고속 블록체인'을 통해 '초연결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획기적인 블록체인 플랫폼과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처리 장치와 함께 Crypto Engine, Enhanced DB를 포함한 MEDIUM의 '하드웨어 가속 기술'에 의해 실현된다.  

또한 Medium은 BLOCKEY 하이브리드 지갑과 사용자 활동 분석을 통해 조작된 보안 관리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고의 보안을 제공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15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며 출시일에는 2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된다. 

아울러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데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된다.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번 암호화된 개인 키가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