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Lapis Chain(LPS)을 상장했다. 입금 주소 오픈은 지난 28일 월요일 15시, 거래 시작 일시는 28일 월요일 17시였다.  

LPS 스톤 체인의 설계는 전형적인 기업 적용 사례를 분석하고 LPS 골든 스톤 체인 프로토콜과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를 통해 시스템이 광범위한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LPS 골드스톤 체인을 기반으로 하여 랜덤 번호 생성 프로그램과 자동 보고 시스템을 더 이상 사람이 관리하지 않고 암호화된 검증 코드가 관리하게 된다. 이것은 신뢰도를 크게 높이면서 온라인 상호작용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게 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LPS는 분권화된 저장공간의 생태계를 따른다. 저장공간 제공자들은 Arbitrary 데이터 필드를 이용하여 스스로 웹사이트에 알리고 고객들로 하여금 표준화된 템플릿을 사용함으로써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한다. 

또 오프라인 호스트에게 슬라이스를 이주시켜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사용자들은 어떤 위험도 없이 블록체인에 의해 자동적으로 제어되는 암호화폐를 빌리고, 저장하고, 투자할 수 있다. 

이밖에 LPS 골드스톤 체인을 기반으로 사람에게 관리되는 것이 아니라 암호화된 코드로 관리되어 온라인 게임 산업에 혁신 일으킬 수 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Lapis Chain 상장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LPS/KRW 거래쌍에 대해 거래량 상위 10명에게 총 1,100 LPS을 지급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 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아울러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루투갈어, 스페인어등 7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로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다. 펀드레이징에 있어서는 4위에 올랐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약속을 지킬 수 있는 프로젝트들을 상장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 상장한 미디움은 프로비트의 런치패드로서 상장 직후 2.3배 이상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