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요즈음 많은 곳에서 해독과 체중감량에 좋은 '오일만 주스' 효능을 밝혀 자연스레 '오일만 주스' 베이스인 파슬리 효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다이어트에 좋은 오일만주스는 해독효과도 있다. 이 오일만 주스로 체중관리 하려면 5일단 별도의 식단 필요없이 본인의 원래 식단을 지키고 아침 아침 공복에 오일만주스 한 잔이면 끝이다. 파슬리는 보통 곱게 다져서 많은 서양요리에 쓰이며, 아니면 스테이크 등의 그대로 활용한다. 이에 파슬리가 우리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길래 날씬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독소까지 빼 주는 걸까? 오일만주스 만드는 법과 파슬리의 장점까지 살펴보고 어떤 옷을 입어도 핏이 살아나는 라인과 몸 속 건강을 사로잡자.

오일만 주스 효능 및 오일만 주스 레시피

오일만 주스는 레몬 1개, 물 300mL, 파슬리 60g 를 함께 믹서에 넣고 갈면 완성되는 레시피다. 오일만주스로 살을 빼려면 아침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잔 마시고 식단은 따로 없다. 그러고 나서 10일 주스를 쉬고 그러고 나서 다시 오일만주스 마시기를 실시하고, 이것을 한 달 반복하면 몰라보게 살이 빠진 자신을 볼 수 있다. 오일만주스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싶으면 오일만주스로 해독작용 실시 시 음식 중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것은 되도록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여기에 운동까지 함게하면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이다. 또 오일만 주스의 재료인 레몬은 항염증과 항산화 성분이 체 내 지용성 독소를 없애주는 데 도움을 주고 구연산이 미네랄의 체내 흡수를 돕고 파슬리에는 칼슘이 많아서 이런 성분이 레몬에 있는 구연산이 체내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오일만주스 다이어트 방법과 같이 독소를 빼는 해소을 할 때 술은 금지다. 왜냐하면 간이 술을 해독해 오일만주스를 먹어서 없애고자하는 독소의 배출을 막기때문이다.

파슬리의 장단점은 과연?

파슬리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파슬리는 첫 째로 중금속 제거,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 저하, 요로결석 억제 등의 효능이 있고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는 식이섬유가 가득해 변비를 없애고, 엽산이 풍부해 심장에 무리를 주는 호르몬을 안정시킨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까지 하니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염증 또한 없애주는 소염제의 역할도 한다. 그렇지만 과하게 먹으면 독이되는 법. 임신한 여성은 특히나 이런 좋다는 파슬리라도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게 좋다. 왜냐하면 소량이라도 파슬리를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아기가 있는 자궁이 수축 위험이 있어서 잘못하면 유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