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원서 접수가 시작되었다. 수험생들은 자신 수능 성적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을 살펴 지원을 할 필요가 있다. 2020 수능 성적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재수 선행반을 찾아 일찌감치 좀 더 높은 목표대학을 향한 발걸음을 시작하는 학생들도 있다. 내년 수능은 자연계 수학 시험 범위에서 기하벡터 영역이 빠져 기하벡터 영역을 어려워하는 자연계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는 해이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2020 수능분석을 바탕으로, 2021 수능 1등급을 목표로 대입선행반을 개강한다. 오는 12월 29일 일요일 대입선행반을 개강한다. 선행반은 정규반에 비해 좀 더 일찍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운영한다. 기초가 다소 부족하거나 좀 더 높은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정규반에서 재수를 시작할 경우, 수능학습을 하는데 시간이 다소 부족할 수가 있다. 보통 정규반이 2월 초순에 개강을 하는데, 선행반은 1개월에서 1개월 보름 정도 먼저 시작한다. 정규반이 9개월 정도 수능 준비를 한다면, 선행반은 10개월에서 10개월 보름 정도 준비기간이 있다. 그만큼 과목별 기초개념을 충실히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는 2021 수능 1등급을 목표로 기초개념부터 튼튼하게 수능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해 놓고, 대입선행반 개강을 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의 강사진은 SKY, EBS 출신의 1등급 강사진이 포진하고 있다. 해당 교과목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과목의 경우 강사실명제와 수학담임제도를 실시한다. 입소시부터 수학담임제도를 실시하여 수학에 대한 올바른 공부방법과 수학 교과목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국어와 영어의 경우에도 학과담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수능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무료 보충 클리닉 수업을 통해 수험생의 취약한 부분을 극복할 수 있도록 클리닉 시스템을 마련해두고 있다. 1:1 Q&A제도는 수험생이 개별적으로 어려운 문제에 대한 설명을 지도하시는 선생님으로부터 지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는 4중 담임제도를 통해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과담임, 학습담임, 생활담임, 진로담임 시스템을 갖추어 각 과목에 대한 학습관리, 생활관리, 자습관리, 진학관리를 통해 1년간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학습플래너를 작성하게 하고 연간, 월간, 주간, 일별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게 하고, 학습담임의 지도를 통해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마이산 가장자리의 학습환경이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기숙학원을 운영하기 위해 설계 건립된 학원이다. 신축 2인 1실 기숙사와 최신식 강의동,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체력단련실을 갖추고 있다. 기숙학원은 종합학원과는 달리 숙식과 생활 그리고 학습을 겸하는 학원이다. 하루 종일, 10개월 정도를 생활해야 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호텔급 시설을 갖추고 학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하면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학원 시설과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문/이과 각 3개학급을 수준별로 편성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EBS, 스카이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여, 각 교과목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열정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56년 전통의 종로학원 본원 교육시스템을 적용하여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며, 본원이 직영하는 기숙학원이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을 다녔던 학생이나 학부모들로부터 추천도 많이 받는다고 한다. 9년째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입선행반에 대해 전화상담이나 방문 일정을 예약한 학생과 학부모에게는 2021 대학 진학 컨설팅을 겸한 상담과 견학을 제공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