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블랙, 트리플 3WAY 노즐 'Z5 미니청소기' 출시
수정일 2020년 01월 01일 수요일
등록일 2019년 12월 30일 월요일

트리플블랙이 'Z5 미니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We trust Black'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트리플블랙은 단순 그루밍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감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얼마 전 지난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약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쌓아온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전기면도기 X5와 X7을 판매하여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X5 제품은 국내 1위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한 최초 론칭에서 목표액의 8,650%를 넘어서며 전체 면도기 부분 1위를 달성하는 등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트리플블랙은 디자인과 비주얼이 감도 높은 남성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지만, 최근에는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동일한 제조사와 협업해 출시된 트리플블랙 Z5 미니청소기는 브러쉬 노즐, 좁은틈 노즐 그리고 단독 개발한 추가적인 30cm 연장형 노즐(단독개발) 등 '트리플 3WAY 노즐'로 구성되어 있다.

 

크기가 작은 미니 청소기이지만 각기 다른 기능의 노즐을 활용해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게 트리플블랙 브랜드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트리플블랙 Z5 미니청소기를 기획한 브랜드 담당자는 "브러쉬노즐은 카페트, 쇼파, 이불 같은 페브릭 청소에 용이하다. 틈새형 노즐은 창틀, 카시트, 컵홀더 등 좁은 틈새 공간 청소가 가능하다"며 "30CM 연장형 노즐은 위 두 노즐에 탑재해 쇼파 밑, 침대 밑, 에어컨 날개 등 높은 곳과 구석구석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존 미니 청소기들이 갖기 힘든 흡입력인 5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점도 트리플블랙 Z%의 장점이다. 물세척이 가능한 필터 탑재로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며, 0.5μm 이상의 먼지를 99.5% 이상 제거 가능한 'E12' 등급으로 미세먼지까지 걸러줄 수 있는 고성능 EPA필터도 보유하고 있다.

 

트리플블랙 브랜드 관계자는 "차량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크기로 보관이 편리하며 매트블랙, 매트화이트, 매트핑크 세 가지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은 감성 포인트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한편, 얼마 전 칫솔 살균기를 출시한 트리플블랙은 이번에 미니청소기 Z5를 출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