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람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용인가구단지와 경산가구거리 인근 구미가구단지 두 곳에 쇼룸을 오픈한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디바쎄'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소파, 아쿠아클린쇼파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브랜드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소파제작에 사용된 원단은 세계적에서 탑클래스로 알려진 이스라엘 패브릭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쇼룸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 선택폭이 넓다.

 

관계자는 "4인용소파, 신혼쇼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쇼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쇼룸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오픈할인 특가로 구입가능하다"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용인가구단지 및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