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플환불대행 '퍼펙트환불', 업계 최소수준 수수료 및 높은 승인률 제공
수정일 2020년 01월 01일 수요일
등록일 2019년 12월 31일 화요일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은 94%에 달하고 있으며, 우리 삶에 물과 전기와 같은 '필수재'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요즘 스마트폰의 발전과 함께 모바일 게임의 퀄리티 또한 크게 높아지고 있어 게임 애호가 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게임사들은 특히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많은 대작을 낳아 큰 성공을 이루며 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이들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들을 유저들은 '양산형 게임'이라 칭하고 있는데, 양산형 게임들의 공통점은 호평을 받았던 시스템들을 대거 탑재해 게임의 독창성이나 혁신성은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여기에 더해 지나치게 현금결제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유형의 게임들은 유저에게 큰 반발을 사고 있다.  

 

특히 양산형 게임들은 현금결제를 통해 경험치를 몇배나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최고등급의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뽑기형 아이템까지 판매하고 있다. 유저들이 반발하는 주된 요인은 유저들은 노력으로는 현금결제의 벽을 넘어설 수 없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과금을 유도하기 위해 레벨업을 할수록 경험치 추가획득 아이템의 사용량을 늘리고 있으며, 뽑기형 아이템의 구입 유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아이템 업데이트를 진행해 더욱 뛰어난 아이템들을 추가하고 있다.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다.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유저들은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토대로 환불을 진행하곤 하지만 이는 정확한 방법이 아닌 경우가 많다. 모바일 게임은 결제구조가 복잡하고 환불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환불을 생각하는 사용자들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모바일게임환불, 아이폰환불대행 같은 환불대행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신중하지 못한 업체선정은 금전적, 심리적으로도 엄청난 손해를 볼 수가 있다.  

 

구글환불, 애플환불을 사용자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울 때에는 모바일게임환불, 아이폰환불대행 업체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때 업체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환불대행 업체가 많이 생겨나다 보니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최대한으로 받을 수 있는 환불금을 받지 못하고 수수료만 주고 해당 계정은 정지를 당하여 더 이상 게임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대행 전문 퍼펙트환불은 최근 구글환불 업계최저수수료 14%를 선언하고 많은 고객들이 정상적인 환불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모바일게임환불, 애플환불대행 전문 퍼펙트환불을 통한 환불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퍼펙트환불 연락처나 카카오톡으로 24시간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샤이닝라이트 환불, 블랙머니 환불, 고스트시그널 환불, 유니온 환불, 뇌명천하 환불 등 여러 게임에 대해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