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집을 꾸미는 일은 생활에서 흥미를 느끼는 일이자 여러모로 쌓인 스트레스를 녹아내릴 방법이 될 수 있다.

또, 특히 혼자 사는 자취생들은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집을 꾸미는 것을 꿈꾸게 된다.

활동 공간이 좁은 자취방을 보다 더 넓게 쓰고 픈 마음은 자취생 모두가 꿈꾸고 있는 바람일 것이다.

그렇다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이에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는 1인용 인테리어 가구를 소개한다.

긴 받침대를 가진 침대나 긴 길이의 테이블 등 면적이 넓은 가구는 좁은 방을 더 좁아 보이게 만든다.

때문에 자취방 및 원룸 인테리어 시 공간이 더 넓게 보이길 원한다면 길이나 높이가 낮은 가구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높이가 고르지 않은 둘쭉날쭉한 가구를 배치하기 보다 방안을 크기가 작은 가구들로 통일하면 큰 가구들로 막혀 답답함을 보였던 공간이 탁 트이면서 시야를 넓힐 수 있고 집안 분위기를 깔끔하고 매력적으로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사진 및 액자 등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을 손상 없이 더욱 예쁘게 꾸미고 싶다면 못질 안해도 되는 벽걸이 제품, 핀과 점토를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자취방 꾸미기 아이디어 상품으로 나온 핀과 점토는 못질로 벽을 손상 시키지 않고 액자 및 시계 등 다양한 소품을 걸어 간편한 방법으로 개성 있는 자취방 분위기를 이끌 수 있다.

이에 따라 나만의 공간을 흠 없이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자취방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를 활용하여 못질할 필요 없이 내 취향 대로 집안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