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방송된 SBS Plus '와이낫' 5화에서 모델 송해나는 집순이 필수템인 좋은 침대를 찾기 위해 럭스리브의 체험쇼룸 '카페엘'에 방문했다.  

 

카페엘은 침대브랜드 럭스리브에서 운영하는 카페+침대가 융합된 체험쇼룸으로 침대를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모델의 가성비 좋은 럭스리브 호텔침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럭스리브는 좋은 품질의 침대를 불필요한 유통과정 없이 공장에서 직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삼중직 고급 유칼립투스 추출물 텐셀 원단에 국내 유일무이한 타나텍스 원단 처리로 업그레이드해 항균, 항충 기능을 강화, 웰빙 및 건강에 초점을 맞추었고, 전 지역 전문 기사님이 직배송하여 배송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방송에서 송해나가 선택한 럭스리브의 제품은 럭스리브 호텔침대 S5로 싱글족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가성비 끝판왕 침대이다. 적당한 푹신함과 탄탄함으로 누웠을 때 신체를 잘 지지해주고 다른 브랜드 침대들에 비해 가격적으로 부담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또한 럭스리브 호텔침대는 재고를 쌓아 두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주문 후 제작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오래된 제품을 받아볼 걱정이 없다는 것이다. 송해나 역시 이 부분을 럭스리브 호텔침대의 장점 중 하나로 소개했다.  

 

송해나가 이날 구매한 호텔침대와 수건 및 추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