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송해나, 집순이에게 어울리는 아이템 '럭스리브 호텔침대' 소개
수정일 2020년 01월 03일 금요일
등록일 2020년 01월 02일 목요일

 

지난 2일 방송된 SBS Plus '와이낫' 5화에서 모델 송해나는 집순이 필수템인 좋은 침대를 찾기 위해 럭스리브의 체험쇼룸 '카페엘'에 방문했다.  

 

카페엘은 침대브랜드 럭스리브에서 운영하는 카페+침대가 융합된 체험쇼룸으로 침대를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모델의 가성비 좋은 럭스리브 호텔침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럭스리브는 좋은 품질의 침대를 불필요한 유통과정 없이 공장에서 직접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삼중직 고급 유칼립투스 추출물 텐셀 원단에 국내 유일무이한 타나텍스 원단 처리로 업그레이드해 항균, 항충 기능을 강화, 웰빙 및 건강에 초점을 맞추었고, 전 지역 전문 기사님이 직배송하여 배송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방송에서 송해나가 선택한 럭스리브의 제품은 럭스리브 호텔침대 S5로 싱글족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가성비 끝판왕 침대이다. 적당한 푹신함과 탄탄함으로 누웠을 때 신체를 잘 지지해주고 다른 브랜드 침대들에 비해 가격적으로 부담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또한 럭스리브 호텔침대는 재고를 쌓아 두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주문 후 제작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오래된 제품을 받아볼 걱정이 없다는 것이다. 송해나 역시 이 부분을 럭스리브 호텔침대의 장점 중 하나로 소개했다.  

 

송해나가 이날 구매한 호텔침대와 수건 및 추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